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요새 바이두 업로드 잘 돼?? 나 거의 2주째 한자리수 kb/s 나와서 업로드가 안됨ㅜ
120 4
2020.07.05 11:18
120 4





유료 이용중인데 말입니다ㅜㅜ 하드 빨간불 들어왔는데 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1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9 15.02.16 267만
공지 알림/결과 ▶▶ 일드 명대사를 나만의 손글씨로 <시즈의 일본어 명문장> 도서 이벤트 당첨자 발표 27 08.03 1020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9 18.12.03 9.6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61664 잡담 덬들 노래방갔을때 아;; 소리 존나크네;;; 라고 느낀적있어?? 00:15 75
3961663 잡담 마유유가 아이돌한걸 후회하지않았으면 좋겠다 ㅠㅠ 3 00:15 214
3961662 잡담 켄티 나중에 한국오면 이태원 간다에 한표 2 00:14 129
3961661 잡담 나처럼 일본연옌 덕질하니까 취향 바껴서 한국에서 연애 못할거같은 느낌 갖고있는 덬있어?? 6 00:14 111
3961660 잡담 호감인 주니어 있는데 쟆방에 담당인덬이 없는것같음 11 00:14 135
3961659 잡담 섹시존 라디오 이거 개웃곀ㅋㅋ 4 00:14 89
3961658 잡담 근데 가야상 이 짤 언제야? 2 00:13 106
3961657 잡담 ㅇㅈㅍ 백수덬낼부터열심히살건데 2 00:13 100
3961656 잡담 ㅁㅊ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요네즈 켄시 새 앨범 노래 갱신됐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 2 00:13 106
3961655 잡담 나이떼땅~😚 2 00:13 62
3961654 잡담 야마다는 정말 아이돌 그 자체야 4 00:12 79
3961653 잡담 비 계속 왔다안왔다해서 졸습한데 카제니카오루나츠노기오쿠 틀자마자 ㄱㅊ아짐 00:12 19
3961652 잡담 마유 모자이크 된 거 보고 진짜 은퇴한 걸 느끼게 됨 7 00:11 423
3961651 잡담 그럼 담당이 좋아하는 음식은? 28 00:11 98
3961650 잡담 브식 음방 들었더니 옷상들 춤추는 거 보고 싶어졌다ㅋㅋ 1 00:11 23
3961649 잡담 담당이 드라마에 막 여자 엄청 밝히고 짝사랑하고 이런 역할일때 나만 마음아파? 1 00:10 58
3961648 잡담 역시 야마다는 그저 예쁘구나.. 3 00:10 61
3961647 잡담 앙앙 오늘 내일 중으로 올거같은데 1 00:10 45
3961646 잡담 쟈시게 얼굴 막쓰는데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00:10 85
3961645 잡담 담당오시가 제일 싫어하거나 못먹는 음식 써주고 가라 38 00:09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