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박현빈 샤방샤방 도쿄돔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 1
2020.07.05 05:30
162 1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Q0q0kSsFLE8

아나타오 쿠다사이~~~~
ㅋㅋㅋㅋㅋ개사도 대박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812 1번, 2번, 5-3)번, 5-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3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0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8만
공지 알림/결과 슼방 마플 중계 안하는게 맞는거임.. 왕덬이 말해준건데 좀 지켜주라♪┏(・o・)┛♪┗( ・o・)┓♪ 29 18.12.03 9.8만
공지 알림/결과 [재팬방 우익 관련 공지] 어제 저녁에 있었던 우익파티에 대해서 147 18.08.31 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75380 스퀘어 Louis Vuitton Japan 트위터 - JO1(제이오원) 08.13 53
3975379 잡담 갑자기 회초리 어쩌고 야단 어쩌고 하면서 고나리하는게 더 어이없네ㅋㅋㅋㅋㅋ 8 08.13 141
3975378 잡담 감기같이 약이 충분히 있고 나을 수 있는거면 3 08.13 137
3975377 잡담 쟈니스 누구 아플때마다 느끼는건데 쟈니스 진짜 3 08.13 256
3975376 스퀘어 Gorilla Attack - 隔世 gorilla (Official Music Video) 08.13 11
3975375 잡담 n을 위하여 어디서 봐 ..? 6 08.13 114
3975374 잡담 언성 약제부 멤버들 과거 얘기도 좋다 08.13 24
3975373 잡담 기차요청) 191211 FNS 7 08.13 136
3975372 잡담 후유증 제발 없어라.. 7 08.13 170
3975371 잡담 언성 오늘 5화가 지금까지 방영중에 최고였어 2 08.13 93
3975370 스퀘어 8/26 (수) 후지 테레비 「2020 FNS가요제 여름」기획 발표 08.13 185
3975369 잡담 덬들아 나 외장하드 한번도 안써봤늠데 5 08.13 131
3975368 잡담 아까부터 느낀건데 회초리질하면서 플늘리고 싶은 사람 있는듯 7 08.13 164
3975367 잡담 뭔가 당연히 그럴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자기담 걱정만 하는거...어때보임? 33 08.13 417
3975366 잡담 쟆방은 뭔가 판사처럼 자기가 결론을 내리고 싶어하는 덬들이 많은거 같음ㅋㅋㅋㅋㅋ 9 08.13 151
3975365 잡담 ㅇㅈㅍ 퇴근 버스 타고했는데 엄마가 회사 앞까지 데리러옴... 3 08.13 165
3975364 잡담 일본에서 키사라기라는 단어 어떤느낌이야? 1 08.13 76
3975363 잡담 키스마이 멤버소개 노래 찾아봣다가 한순간에 진심됨 ㅜㅜ 4 08.13 69
3975362 잡담 코로나도 결국 폐렴증상이라 폐 그냥 망가지는거야 16 08.13 629
3975361 onair 항상 환자 미래였다가 오늘은 과거야 ㅠㅠㅠㅠ 08.1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