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을질을 일톡에서 봤다
603 8
2019.09.20 16:15
603 8
나 택배기사아님.
일톡에서 봤는데 무거운 매트좀 같이 옮겨달랬는데
애기때문에 같이 못 옮긴다고 하니 택배기사가 알겠어요 한다음 한숨 쉬었다고 매트 배송받고 항의한다는데 존나 띠용
한숨도 못쉬냐.. 무거운 매트 혼자 옮기게 생겼는데?
그리고 한숨이라는게 주관적 느낌 아냐?
나는 생수 2통 배달시키는데 엘베없는 4층이라 너무 죄송하구만
출근만 안하면 같이 올려주고 싶구만
더 무거운 매트 못 올려준다고 1층에 놔두고 튄것도 아니고
숨좀 크게 쉬었다고 항의한다니 아놔 ㅜㅜ 저런게 진상인지
내가 시녀인지 게슈탈트 붕괴에요

지 남편도 남의 주머니 돈 빼먹는 노동자일텐데
나비효과로 똑같이 갑질 당하면 웅엥웅 지랄일테지
저런게 을질이여 갑도 못되는게 못된것만 배워서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1:30 2.3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4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48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9 15.02.16 2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70 후기 야 오늘 정직원전환 합격했다 19 19.12.06 1150
469 후기 퇴사 결정했어 5 19.12.03 551
468 후기 또라이 하나가 물 흐리는걸 생생하게 봤던 후기 9 19.11.30 1178
467 후기 회사 슬리퍼 안사줘서 빡쳐가지고 크록스산 후기 27 19.11.29 925
466 후기 직장 다니면서 석사하는 애들 있뉘? 2 19.11.28 207
465 후기 임금 지연되는 회사에서 퇴사하는 후기 7 19.11.20 515
464 후기 팀장 힘들게 달았는데 그만두고 싶다. 6 19.11.11 720
463 후기 전세대출 선택 고민중..도와줘 5 19.11.07 278
462 후기 프리랜서 덬 미팅 졸라힘든후기 3 19.11.06 198
461 후기 사회초년생이라면 스타트업 또는 5인 이하 회사는 제발제발 들어가지 말라는 글 11 19.11.05 870
460 후기 면접 개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19.11.05 132
459 후기 신한 오픈뱅킹 이벤트 참여 후기 7 19.10.31 484
458 후기 낮에 신규가 옆반쌤 남친이랑 바람났던거 중기 5 19.10.30 756
457 후기 회사분위기 특이한점 하나. 내가 느낀 내 직장인의 소감 하나. 6 19.10.27 1164
456 후기 외노덬인데 오늘 잘릴거같네^^ (해외취업환상깨는후기) 1 19.10.25 503
455 후기 면접보고 왔는데 진짜 개우울하다 2 19.10.18 679
454 후기 나 회식 때 실수한거 같애ㅠㅠ 3 19.10.14 475
453 후기 이게 사회생활소리 못한다 들을 상황이야? 8 19.10.04 821
452 후기 태어나서 첨으로 매너리즘 오는 중기 4 19.10.01 467
451 후기 죽고싶다 2 19.10.01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