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월루토크 뒷일은 뒷일이고 나는 즐기련다
167 2
2019.07.22 16:35
167 2
https://img.theqoo.net/ysPzz

시간아 빨리가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5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6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9326 월루토크 타임머신 있으면 과거로 가서 회사사람들 신규일 때 보고싶음 ㅅㅂ 21:29 12
219325 월루토크 연차 공휴일로 대체하는 건 불법 아니구나 21:24 22
219324 취직/이직 개발자덬 있니? 1 21:21 18
219323 월루토크 여행업계였던 덬들은 다시 돌아가고 싶어? 1 21:20 35
219322 월루토크 프리랜서덬들은 저축 어떻게 해? 2 21:14 23
219321 월루토크 월요일에 퇴사 얘기할껀데 고민이 있어 ㅠㅠ 20:57 32
219320 월루토크 그래픽디자인쪽 하는덬들 중에 GTQ딴 덬들 있니? 질문좀 5 20:51 40
219319 월루토크 법인인감, 사용인감, 직인 차이가 뭐야? 2 20:42 56
219318 월루토크 ㅋㅋㅋ 내가 학연지연만 좆같은줄 알았는데 이걸 넘는게 있었음ㅋㅋㅋㅋ 2 20:25 153
219317 월루토크 욕먹지 않는 마이웨이란 어떤 걸까? 9 20:13 149
219316 월루토크 돈벌기 시작하니까 식비 존나 쓰는거같아 2 20:10 71
219315 월루토크 회사 장단점 보고 이직각인지 얘기좀 해주라 7 20:09 76
219314 월루토크 무명이 에어컨 틀었다 밥먹다가 자동샤워할뻔 1 19:58 81
219313 월루토크 신입 몇달이면 적응가능함..? 존⃫나⃫ 소심한 성격이야 2 19:50 96
219312 취직/이직 경력/기타연수/특이사항 < 이렇게 항목이 있는데 19:48 35
219311 월루토크 왜이러지 현실이 6 19:44 119
219310 취직/이직 사무실 덬들 외적 지적 받은적 있음? 10 19:11 276
219309 월루토크 이상황 내가 어떻게 해야 현명할지 혹은 어떻게 했어야 현명했을지 봐줘 (약간 복잡) 3 19:00 79
219308 월루토크 대학생 대외활동 못한다고 메일 할건데 4 18:53 102
219307 월루토크 올해부터 매년 내 생일에 헤메 쫙 받고 잘 찍는 곳에서 증사찍어야지 18:45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