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월루토크 울 사무실 파티션 있으나마나임
72 0
2019.10.22 12:16
72 0
투명한 파티션이라 훤히 다보임
그럴거면 파티션 설치 왜했냐;;; 보여주기식 오지구여 지리구여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440 01:46 4815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8610 월루토크 떨어질줄 알긴했는데 불합격 글자 보니 기분 별루당ㅎㅎㅎ 18:27 2
168609 월루토크 장례식 부조금 관련해서 뭐 좀 물어볼게 1 18:24 15
168608 월루토크 사수 주둥이 존나 때리고 싶어 18:23 17
168607 월루토크 컴퓨터 안쓰는 사무직 있어? 1 18:20 24
168606 재테크 난 월급받으면 학자금 대출 먼저 갚고싶은데 엄마는 저축하래 5 18:18 39
168605 월루토크 배에서 ㄹㅇ 게임기 소리 나.. 쀼웅.. 뾰옹? 18:14 16
168604 월루토크 단순사무직덬들 일 손에 붙는데 얼마나 걸렸어?? 3주차인데 현타오짐 2 18:13 39
168603 월루토크 안녕 나는 퇴근하고 겨울왕국 보러간다 =@@@ 18:00 25
168602 취직/이직 여덬인데 안경끼고 면접 가면 별로야??? 5 18:00 80
168601 월루토크 월급 들어왔다! 1 18:00 24
168600 월루토크 직방덬들아..직장질문은아닌데.. 1 18:00 33
168599 월루토크 나 내일 그만둔다 말할거야 3 17:58 74
168598 월루토크 여기 어떤것 같아? 8 17:57 97
168597 월루토크 분당선 시발 ㅠㅠ 1 17:56 50
168596 월루토크 인생종료 좀 하고싶다 1 17:56 32
168595 월루토크 연차 쓰래서 비행기 호텔 다 해놨는데 이제와서 연차 승인 못해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7:55 138
168594 취직/이직 신입인데 면접 또 보러다녀야 할지말지 정해주라ㅠㅠ 1 17:54 72
168593 월루토크 내채공 만기 됐는데 17:53 42
168592 월루토크 큰회사랑 거래하니까 거기는 계약 검수 청구 등등 분야별로 담당 다 따로있어서 부럽다 2 17:53 57
168591 월루토크 오늘 전사회식이라 치킨먹는데 배탈났어.... 17:52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