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월루토크 다섯시 퇴근인데 방금 일주는 상사 뭐냐...?
66 0
2020.01.21 16:55
66 0
아 근데 그냥 틈틈히 하면 되는일이라...
그냥 두고 가면 되긴 한데...
아니 그냥 두고 가기 눈치보이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아카데미가 선택한 최고의 음악영화 25주년 기념 재개봉! 《샤인》➖예매권➖ 증정 711 02.14 2.5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0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7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5 15.02.16 22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0471 월루토크 35짤 디자이너 연봉5000 스타트업 vs 월500 1년짤 프리일 6 14:00 169
190470 월루토크 이직 첫날마다 느끼는거지만 14:00 31
190469 월루토크 이번에 윈도우10업데이트 삭제내용 회사에 14:00 70
190468 취직/이직 아... 면접잡혔다. 2 14:00 83
190467 월루토크 연말정산 잘아는 덬들아ㅠㅠ 퇴사자 연말정산 환급액 조회는 2 13:57 80
190466 취직/이직 4-5년전 회사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 3 13:53 147
190465 월루토크 USD 522,907.64 이거 영어로 어떻게 읽어..? 5 13:53 170
190464 월루토크 부아싸라대리가챙겨주네 허허 13:53 38
190463 월루토크 단가×수량=합계 를 이해 못하는거 어떻게 해야 하냐 9 13:50 162
190462 월루토크 3달만 참자.... 3달만........ 1 13:49 77
190461 월루토크 퇴사까지 일주일남았는데 6시까지 버티는거 너무 지겹다 1 13:46 50
190460 취직/이직 하...출장이랑 이직 면접이랑 겹쳐버림..ㅜㅜㅜ 2 13:44 151
190459 월루토크 페이퍼작업이라고 아니? ㅋㅋㅋㅋㅋㅋ 2 13:44 157
190458 월루토크 2호선도 시간표 딱딱 못맞추지? 1 13:43 49
190457 월루토크 회사는 괜찮은데 사람이 거지같으면 그래도 1년이상은 버텨? 8 13:42 164
190456 월루토크 14억 정도 투자같은 거 일절 안 하고 원금 보장된 상태에서 가장 불릴 수 있는 방법은 정기예금인가? 6 13:42 123
190455 월루토크 디자이너 실수령 200받기 힘드니 ㅠㅠㅠㅠ 9 13:39 183
190454 월루토크 피부과나 의원 근무 어떤지 아는 덬?? 3 13:39 89
190453 월루토크 선퇴사후이직 하려고 하면 한푼이 아쉽긴 하지만 13:36 50
190452 월루토크 아존나씨발놈 씨발놈!!!!! 13:35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