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월루토크 진짜 디자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직을 못하겠네
407 6
2020.04.01 17:41
407 6

왤케 구인이 극단적일까 ㅋㅋㅋㅋ 

겁나 박봉+포폴은 쌓임+야근철야 많음 or 최소 2800+포폴 전혀 안쌓임+칼퇴근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딜가야 이직을 잘했다고 소문이 나려나 ㅋㅋㅋㅋ

난 지금 아주아주 애매하게 작은 스타트업 다니고있는데다 사수가 없어서

경력은 1년이 넘었는데 솔직히 퀄리티는 잘 모르겠거든?

근데 예전에 에이젼시 한번 다니고 몸 다 버리고나서는

두번다시 에이젼시는 가고싶지 않고 ㅠㅠㅋㅋㅋㅋㅋ

(심지어 포폴 쌓인것도 없음ㄷㄷ)

디자인 중요하게 안보는 일반기업에라도 들어가서 좀 덜 타이트하게 하고싶거든.

근데 그렇다고 아주 포폴이 안쌓이는건 좀.. 불안하고. 

문제는 저런 일반기업이 없네 없어 아주 씨가 말랐어.


나 어떡하냨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5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8724 월루토크 너네 이시국에 회식만하니 4 05.28 135
218723 월루토크 나는 회계부서직원이 아닌데...나한테 물어보고 한숨쉬면 어쩌란말이죠 2 05.28 157
218722 월루토크 와디즈 엄청 빡쎄네 3 05.28 335
218721 취직/이직 이런거 전화로 물어봐도 되는지 알려줄 덬.... 2 05.28 156
218720 월루토크 승진하고서 인생 현타 제대로 느끼는중 2 05.28 335
218719 알바 24살에 무경력이면 알바에선 예선탈락이니..? 5 05.28 226
218718 월루토크 내일 지옥인게 눈에 보여서 퇴근하면서도 답답...^^ 05.28 42
218717 월루토크 오늘도 무사히 지나갔다ㅠ 2 05.28 48
218716 취직/이직 궁금한게 있는데 면접 볼때 하루 일과를 말해보라는건 뭔 의미임? 05.28 56
218715 월루토크 내가 투명인간같다 1 05.28 71
218714 취직/이직 해외영업지원도 물경력이야? 2 05.28 208
218713 월루토크 1명때매 그만두고싶은거 진짜 짜증난다 05.28 34
218712 월루토크 덬들 회사는 점심시간 1시간이면 칼같이 지켜야돼? 19 05.28 365
218711 월루토크 우리도 이시국에 회식 예정 05.28 40
218710 월루토크 4대보험 있자너 궁금해서 1 05.28 47
218709 월루토크 국민연금 잘 아는 덬 있어? 5 05.28 76
218708 월루토크 식품회사 다니는 덬들아 2 05.28 100
218707 월루토크 나 퇴근해야하는데 상사가 지 수다 떠느라 나 안보내주는중... 05.28 37
218706 월루토크 회사 사람들이 말투 지적할때마다 스트레스야 05.28 84
218705 월루토크 캐드 명령어 넣는 방법 좀ㅠㅠ 1 05.28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