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뒤늦게 ㅅㅈ3 정주행 중인데 재미나네
515 5
2020.08.04 09:51
515 5
ㅅㅈ1만 보고 2는 안 봤고 3은 채널 돌리다 노래 잘하면 보고해서 끝난지도 몰랐어
뒤늦게 무서운시간이랑 샤이닝에 빠져 정주행하고 있는데
진짜 다들 잘한다

1은 고훈정원픽에 포디콰 투표도 해서 우승할 때 정말 좋았거든
근데 3를 보다보니 박기훈이 고훈정이랑 비슷한 운명(?)을 걸었더라고
1:1에서 진 것 빼고 2,3,4중창 성적 좋았고
특히 3, 4는 레전드 찍었고
정작 결승 12인에 2중창부터 같이한 파트너 탈락해서
레전드 무대를 그대로 보여주는 건 이제 불가능에 가깝다는 것까지
여튼 애정하는 시즌도 생각나고
이런저런 징크스 찾는 재미도 있네

이런 주저리 떠들 곳이 여기밖에 없다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19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3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7 15.02.16 27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730 잡담 팬싱 온라인 팬미팅 2 09.22 296
11729 잡담 레떼 오늘 열린음악회 나와? 1 09.20 311
11728 잡담 미클 어제 KBS에 있었네 7 09.18 551
11727 잡담 김현수 김주택 인터뷰 3 09.17 452
11726 잡담 티켓팅 몇십분 안남았는데 너무 떨려.. 3 09.17 261
11725 잡담 아니 나 왜 10열이나 밀렸냐ㅠㅠㅠㅠ 5 09.17 296
11724 잡담 포디콰 공계에 언플콘 영상 올렸어!!!!! 8 09.16 328
11723 잡담 진짜 심금을 울리는 연주가 뭔지 보여줄까? (feat. ㅁㄹㅋㄽㅇ) 5 09.16 336
11722 잡담 레떼아모르 오늘 kbs 왜 간 거야? 8 09.15 582
11721 스퀘어 미라클라스 10월 단콘한대 5 09.15 423
11720 잡담 즌3 2:2 대결 방청 포레 소개할 때 나온 곡 뭐야? 2 09.13 387
11719 잡담 나 팬싱2 왜이제야 본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르네라 라모레 존좋 5 09.12 428
11718 잡담 포디콰 왜 자꾸 연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09.11 432
11717 스퀘어 조밍규 솔로 싱글 나왔어 완전 가요스타일 4 09.10 521
11716 잡담 '초원 베이스' 구본수, "클래식과 대중 잇는 다리가 돼보려고요" 2 09.10 224
11715 스퀘어 Julian’s day live streaming (2020. 9. 9.) 09.10 186
11714 잡담 이시각 김주택 유튜브 라이브.jpg (미라클라스염) 7 09.09 598
11713 잡담 지금 김주택라이브로 미라클라스 + 염정제 같이 라이브중!! 4 09.09 346
11712 잡담 데뷔 3년차에 화보장인 다 된 포레(사진 스포有) 5 09.09 598
11711 잡담 ㄱㅇㅁㄷ와 ㅌㅂㅇㅅㅁㄷ를 넘나드는 베이스 ㅋ 5 09.08 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