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우최쇼 사진촬영 안되겠지???
202 2
2019.12.07 23:38
202 2
너무 당연한거지만 사진촬영불가겠지???
저번에도 촬영불가지만 중간에 사진찍고 영상찍고 하는사람도 있고..앵콜때는 그냥 다 촬영하고 그랬잖아..
혹시 이번에도 앵콜?같은게 있음 그건 촬영가능할까..
몰래 찍고싶진 않고 앵콜처럼 다같이 양해되는 상황이면 찍어볼까 싶어서.

카메라 가져갈까말까 고민중인데 데쎄랄 너무 무거워서...ㅋㅋㅋ
한장이라도 찍을수있음 폰이랑은 비교도 안되서 좋긴한데..
그냥 빈몸으로 가볍게 갈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하정우x김남길 ‘2020 미스터리의 시작!’ 《클로젯》➖예매권➖ 증정 1311 01.21 2.2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1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0 15.02.16 2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667 잡담 하이컷 얼굴 클로즈업샷 색 넣은 보정이라는데... 1 10:23 25
6666 잡담 길모닝🐿 6 07:48 58
6665 잡담 씨지비는 클로젯 예매 좀 열렸나보네 1 01.23 92
6664 잡담 아 대럼쥐 부적이 아니었구나... 3 01.23 143
6663 잡담 허실장ㅋㅋ 명함 땟깔부터 수상해 버리자너 ㅋㅋ 5 01.23 141
6662 스퀘어 하이컷 뉴짤 6 01.23 139
6661 잡담 이모티콘 끝났나? ㅠㅠ 하루종일 셤이라서 이제 추가했는데 .. 2 01.23 112
6660 잡담 하이컷 얼굴 꽉찬 사진 세탁기 돌려봤어 6 01.23 150
6659 잡담 인별 지워졌네 2 01.23 162
6658 스퀘어 하이컷 김남길 화보 (씨제스 인별) 6 01.23 148
6657 잡담 클로젯 이모티콘 다운 성공 ㅎㅎ 4 01.23 104
6656 잡담 하이컷 와서 인터뷰 보는데 1 01.23 136
6655 잡담 ㅈㅅㅅㅂㅅ 단역배우분 인별인데 6 01.23 202
6654 스퀘어 롯시 얼굴책 새해소망 이벵 3 01.23 71
6653 스퀘어 클로젯 라이브톡 일정 (예매오픈 : 1월 29일) 4 01.23 113
6652 잡담 응??? 클로젯 카카오톡 이모티콘? 3 01.23 135
6651 잡담 라톡 중계관 하나 더 늘었네 3 01.23 132
6650 잡담 길모닝🐿 2 01.23 101
6649 잡담 나 개쫄본데 클로젯 생각만 하면 양감의 감정이 ㅠㅠ 6 01.22 174
6648 잡담 하이컷은 언제 올까 3 01.22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