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열혈 끝나고 코어되기 전 옆방에 올라온 냄길 이 노래 부르는거 보고 완전 반했었어
202 2
2020.04.04 21:29
202 2
https://m.youtu.be/QwVzvSoZqbY

1994년 어느 늦은 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51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50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9 15.02.16 255만
공지 알림/결과 🐿 > 𝔸𝔹𝕆𝕌𝕋 𝕂𝕀𝕄 ℕ𝔸𝕄-𝔾𝕀𝕃 < 🐿 (𝟚𝟘𝟚𝟘.𝟘𝟝.𝟚𝟘) 27 04.18 182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323 잡담 오랜만에 남기르 수상소감들 쭉 보는데 15:53 19
10322 잡담 명불에서 이 씬 표정변화... 5 14:34 84
10321 잡담 졸라 커엽 4 12:22 112
10320 잡담 이거봤어??ㅋㅋㅋ 어제 오마베에 냄길 ㅋㅋ 7 11:15 178
10319 잡담 내년에 진짜 영화두편 개봉이면 우리도 덩달아 바쁘겠다 4 10:50 99
10318 잡담 생각해보면 우린 지금 약 4개월째 떡밥 없다 하지만ㅋㅋ 12 10:48 124
10317 잡담 만일 뉴짤이나 뉴소식 뜬다면 그게 뭐일것 같애? 11 10:37 100
10316 잡담 근데 사실 생각해보면 존나 예정된 떡밥 존많아니냐 4 10:33 113
10315 잡담 6월안에 새소식이나 새사진 뜨면 ㄹㅇ 조케따 8 10:30 87
10314 잡담 이거 들음???ㅋㅋㅋ 4 10:28 137
10313 잡담 어떻게 이렇게 생겼을까?? 5 10:23 93
10312 잡담 길모닝🐿 17 07:22 82
10311 잡담 혹시 꽃봄 대만판 딥디 갖은 덬 있오? 5 06.04 134
10310 잡담 요렇게 활짝 웃는거 7 06.04 156
10309 잡담 으아앙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 8 06.04 128
10308 잡담 이럴수가... 8 06.04 202
10307 잡담 이 귀여운 캡쳐가 움짤로 보면 8 06.04 154
10306 잡담 모델 이한 4 06.04 155
10305 잡담 냄길 뉴소식이나 뉴짤 뜨면 12 06.04 161
10304 잡담 모처럼 날잡아 굿즈(?!) 정리를 했다 5 06.04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