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두번은 안 볼거라 생각했던 당나오 볼까 생각중
95 2
2019.07.22 15:50
95 2
리얼리티 중에 유일하게 여러번 안 본건데 떡밥이ㅠㅠ 기억에서 제일 오래된거라 새롭겠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안녕 베일리》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 50 08.23 2.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5 16.06.07 43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9 15.02.16 193만
공지 스퀘어 🍓 김성규 7 · 8 · 9 스케줄 🍓 61 18.08.27 9377
공지 스퀘어 🍓 ☆゚.*・。゚성규야 좋아해.・。゚.* ☆ 🍓 106 18.08.27 4848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프로필 및 활동내역 (190602 ver.) 🍓 53 18.08.25 4423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덕질 용어 가이드(*`ヮ ´*)つ──☆゚.*・。゚❤❤ 🍓 49 18.08.23 52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74452 잡담 난 성규 밝은 찌통캐였으면 좋겠어 22:54 4
74451 잡담 월욜 캐슷 화욜 스케줄 수욜 티켓팅 2 22:52 30
74450 잡담 160분이면 신무관이랑 런닝타임 같은거지? 1 22:50 28
74449 잡담 너네 갑작스런 티켓팅에 지갑 준비됐어? 5 22:48 31
74448 잡담 성규 주연 맞을텐데 4 22:47 76
74447 잡담 서울공 끝나면 12월 1일 D-38 3 22:44 37
74446 잡담 그럼 고은성 배우님도 2 22:42 90
74445 잡담 해일이 넘버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인 사람 6 22:41 72
74444 잡담 진구라는 역도 더블이려나 1 22:40 54
74443 잡담 우금홀 음향 안 좋다고 했던거 같은데 22:38 27
74442 잡담 신무관도 일욜 밤공 없었지? 7 22:38 55
74441 잡담 근데 난 지방도 돌긴 핬으면 좋겟다 1 22:37 39
74440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하하핳ㅎ핳핳ㅎ 22:36 20
74439 잡담 진심 우금홀 만은 아니길 바랬는데 ㅜㅜㅜ 3 22:36 81
74438 잡담 해일이 아니면 말이 안된다 생각 22:36 24
74437 잡담 근데 되게 특이하다 일욜도 저녁공이 없어 3 22:36 59
74436 잡담 내일 무조건 뭐 올라오겠네 22:35 11
74435 잡담 ㅋㅋㅋㅋㅋ아 나 왤케 도키하지 내일 눈뜨면 22:34 14
74434 잡담 아직 피셜이 안뜨니 맘놓고 못좋아하겠어ㅠㅠ 1 22:34 42
74433 잡담 박감독님 메인 주연들에게 애정 겁나 주던데 22:33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