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콘서트장 들어서자마자 그 기분 절대 못 잊어
139 4
2019.09.22 21:49
139 4
너무 벅찼었는데ㅠㅠㅠ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0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3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7 15.02.16 278만
공지 후기 👠 <킹키부츠> 씹덕사장 '규찰리' 후기 모음 👠 44 08.10 2895
공지 스퀘어 🍓 김성규 입덕 가이드 🍓 42 01.18 5843
공지 스퀘어 🍓 김성규 2020.09 스케줄 🍓 80 18.08.27 2.1만
공지 스퀘어 🍓 ☆゚.*・。゚성규야 사랑해.・。゚.* ☆ 🍓 114 18.08.27 9388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프로필 및 활동내역 (200618 ver.) 🍓 55 18.08.25 8880
공지 스퀘어 🍓 김성규 덕질 용어 가이드(*`ヮ ´*)つ──☆゚.*・。゚❤❤ 🍓 51 18.08.23 1.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0656 잡담 씨뮤야 오늘은 스케쥴표 내놓자 08:30 12
140655 잡담 ㅅㅂ.. ISP 업뎃을 습관화하자..ㅜㅜㅜ 3 08:08 50
140654 잡담 하... 예대 개힘드네 08:04 35
140653 잡담 예대 잘 걸었어??? 1 08:04 43
140652 잡담 아 뭔 예대도 이선좌 존나 맞냐고 08:03 24
140651 잡담 연애의 흑역사 넘버 중독성 미친것 같아 나 로렌될 것 같음 03:55 46
140650 잡담 오늘(토) 표 구하는 뀨다기들!! 2 02:39 129
140649 잡담 덬들 성규 아마데에서 그 빨간자켓 입고 고개 돌리던거 기억나?? 1 01:22 87
140648 잡담 있자나 센터는 무조건 텔미일까 3 01:08 78
140647 잡담 오늘 8시 예대맞지??? 1 00:54 72
140646 잡담 찰리는 첫공때 1막 보자마자 직감했어 2 00:47 115
140645 잡담 성규도 극대노씬 집중하는거 느껴질려나 1 00:40 101
140644 잡담 킹키 못 놓겠다 9 00:27 160
140643 잡담 성규듀스 파이널 투표래 00:16 40
140642 잡담 김성규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김성규 이상으로 귀여운 사람 업따 1 00:16 59
140641 잡담 내가 롤라였음 진짜 찰리한테 뽀뽀갈겼다 4 00:11 149
140640 잡담 오늘 사인할 때 옷 다 입었다 6 00:08 126
140639 잡담 찰리 사장될때 조지아저씨한테 투정부려 ㅋㅋㅋ 1 00:07 74
140638 잡담 아 오늘 그거 약간 달랐는데 만듄다! 아니면 중는다.. 할때 3 00:05 117
140637 잡담 지랄씬-솔옵맨은 진짜 이젠 신의 경지인듯해 1 09.25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