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백 노래 존나 좃지 않냐
78 3
2019.09.23 12:05
78 3
솔까 개명곡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1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4 16.06.07 47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3만
공지 스퀘어 🍓 김성규 9 · 10 · 11 스케줄 🍓 61 18.08.27 1만
공지 스퀘어 🍓 ☆゚.*・。゚성규야 좋아해.・。゚.* ☆ 🍓 108 18.08.27 5436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프로필 및 활동내역 (191022 ver.) 🍓 53 18.08.25 4951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덕질 용어 가이드(*`ヮ ´*)つ──☆゚.*・。゚❤❤ 🍓 49 18.08.23 5893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810 잡담 공지에 비번 바꾸라는거 ㄹㄹ tmi다 14:22 1
80809 잡담 할일 없어서 본인인증 했다 14:19 8
80808 잡담 넘버들이 고음이 많이 없어? 1 14:15 19
80807 잡담 자전거 넘버 성규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14:08 16
80806 잡담 공연도 시작하고 걍 요즘 넘 행복해 1 13:40 22
80805 잡담 전역 팬미 엠디로 시그 팔아주라 4 13:36 24
80804 잡담 아 캐시슬라이드 3마넌도 출금돼? 3 13:33 31
80803 잡담 7기 3마넌 되려면 2천원정도 남았는데 아쉽 1 13:30 25
80802 잡담 내 소원은 전역 후에 성규가 하고 싶은 건 다 하는거야 6 13:29 26
80801 잡담 웃고싶을때 한번씩 넘버목록 가서 조운스를 보고 온다ㅋㅋㅋ 3 13:26 24
80800 잡담 전역하고 활동 머할지 담달부터 떠버려라 1 13:26 16
80799 잡담 난 진짜 시그 기대하고싶더..... 2 13:21 18
80798 잡담 난 아직도 티켓팅 날짜 고민중ㅠㅠ내가 원하는 캐슷이 다 평일 낮공에 있어.. 2 13:21 29
80797 잡담 초성 2 13:20 16
80796 잡담 왼쪽으로 가려면 인팤 공략해야 하는거지? 3 13:19 34
80795 잡담 나 오늘 잘 풀릴라나바 2 13:16 39
80794 잡담 이거 수시로 봐야지 ㅋㅋㅋ 1 13:15 32
80793 잡담 요즘 티비에서 게장을 많이 봤더니 게장 먹구싶다 13:14 9
80792 잡담 양도받는 덬들은 신분증검사 어케? 13:13 17
80791 잡담 76일 동안 어케 참즤 1 13:09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