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28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96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8 16.06.07 537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0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48 15.02.16 227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346255 잡담 케이티는 통신사업말고 다른 분야도 뭐 해?? 12:45 1
17346254 잡담 선택적 불매 왜 안해? 하는 애들중에 완전무결 불매는 불가능이기 때문에 걍 자기가 알아서 하면 됨 12:44 11
17346253 잡담 일본 커뮤에서 동숲 대란 비웃는다는데 그거 선택적으로 가져와서 그럼 12:44 16
17346252 잡담 불매는 알아서하는거고 그거에대해서 ㄱㄴㄹ하는거도 잘못이지만 12:44 6
17346251 잡담 kt쓰는덬들 전반적으로 만족해?? 6 12:44 45
17346250 잡담 우리집 다 스크쓰는데 티비는 올레티비임ㅋㅋㅋㅋㅋㅋㅋㅋ 1 12:44 15
17346249 잡담 갤놑9 처음나왔을때 ㅋㅋㅋ온가족 다같이 갤놑9로 바꿔서 1인 1 갤탭이랑 기가지니 무료설치 받음 12:44 25
17346248 잡담 근데 나이들면 진짜 입맛이 바껴? 10 12:44 54
17346247 잡담 skt보다 kt가 통신사 멤버쉽 혜택 더나음??? 3 12:44 61
17346246 잡담 엘지유플 지하철와파 개구리지않음? 1 12:43 18
17346245 잡담 4월달에 컴백하는 가수 누구누구있어? 2 12:43 37
17346244 잡담 다들 점심 뭐먹어 12:43 13
17346243 잡담 아 난 아까부터 불매플 유치해죽겟음 시바 2 12:43 69
17346242 잡담 이 남자 맨투맨 어때보여? 10 12:43 106
17346241 잡담 그렇게 완전한 불매가 하고싶으시면 케돌 일본활동도 불매해야지 4 12:42 97
17346240 잡담 난 엘지 조아 1 12:42 30
17346239 잡담 달샤벳 명곡 ㅈㄴ 많다 2 12:42 29
17346238 잡담 Kt 멤버쉽 존나 만족중인데 올레티비가 별로야ㅠ 8 12:42 118
17346237 잡담 스타벅스 화이트초콜릿모카 우유>두유로 바꿔먹어본덬 있음?? 2 12:42 27
17346236 잡담 kt 통신사 쓰는 사람 이런 이유 꽤 있음 ㅇㅇ 2 12:41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