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ㅋㅌ 애들아 알바비가 저번주 목요일에 들어왔었어야하는데 아직 안들어왔거든??
66 3
2020.02.17 12:10
66 3
점장한테 카톡보낼 말 좀 알려주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3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9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8 16.06.07 540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0 15.02.16 228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380153 잡담 암튼 엔씨티 트위터 덬들 제발 행복하게 덕질하길 바람 02:52 0
17380152 잡담 여기서 상관없는 덬들한테 사과하라는 글도 본적없고 대리사과하는 글도 본적없는데 02:52 3
17380151 잡담 아니 멸칭실트 그건 엔시티즌 아니었는데.. 02:52 67
17380150 잡담 플탄 홈마 아직도 글 올리고 있음? 02:52 12
17380149 잡담 얘들아 에스크 질문 누가 썼는지 모르지?? 02:52 9
17380148 잡담 엔시티 팬들은 근데 멤버도 실트 올려가며 패더라 02:52 9
17380147 잡담 핫게에서 봤던 그 미성년자들이 무면허교통사고로 사람쳐놓고 댓글로 즐기고있던거 생각나.. 02:52 8
17380146 잡담 악플 달지 말란게 광역저격이란 소리도 나오네 02:52 16
17380145 잡담 스타십 매출 530억 찍히는거 보면 2 02:52 55
17380144 잡담 5년을 쳐맞고 좋은 감정이 생기면 내가 보살이지 1 02:52 35
17380143 잡담 지금 #클로저_클로즈해 #클로저_닉값해 이거 총공중이더라 1 02:52 137
17380142 잡담 에휴 악플 달지 말란게 그리도 싫냐 1 02:52 72
17380141 잡담 근데 저 팬덤이 이제 내돌 패도 안빡치더라 난 3 02:51 135
17380140 잡담 정우 홈마 아직도 저러고잇네 4 02:51 155
17380139 잡담 실트 새로 올라온거 실화야? 02:51 121
17380138 잡담 나 왤케 방구나와라는 말이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02:51 43
17380137 잡담 타돌팬덤이 내돌 패서 타돌 싫어졌다 그러면 정병이라고 패던데 02:51 28
17380136 잡담 이유불문 죄 없는 돌 까는 건 병신 맞음 ㅇㅇ 02:51 15
17380135 잡담 타돌 외모 조롱해놓고 그밑에 잘생긴 엔시티 뫄뫄 보고가세요 하면 6 02:51 128
17380134 잡담 돌패는 애들 병신 맞으니까 자꾸 논점 흐리기 하지마 1 02:51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