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4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6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8 18.08.28 4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105041 잡담 소시는 그럼 윤아 유리 효연 이중에 누가 제일 잘춤?? 16 01:01 171
18105040 잡담 근데 ㄹㅇ 흐느적거리는 춤들이 오히려 추기는 더 쉬운거같음 10 01:01 171
18105039 잡담 아이린 슬기 엄잠후도 찍었나보네 5 01:01 207
18105038 잡담 양팡이 영웅 추는 거 진짜 ㄱㅇㄱ 01:01 42
18105037 잡담 러브샷 커버 진짜 좋아 01:00 14
18105036 잡담 최유정이랑 에이티즈 성화? 영웅 잘추더라 1 01:00 31
18105035 잡담 엔시티도 라이브 잘하는거 같음 9 01:00 91
18105034 잡담 윤아 레벨춤 한번 보고 바로 따서 존잘로 추는것도 멋있었는데 01:00 21
18105033 잡담 가가블핑곡 스포티파이 17시간만 반영된건데 미국 진입 12위네 1 01:00 70
18105032 잡담 아 안되겠다 소시 다만세 리믹스 보고 온다 01:00 17
18105031 잡담 아이린 슬기 앨범 연기된거 진짜 아쉬운데 뭔가 얘네한테 음악적?퀄리티 기대하게 된다 2 01:00 79
18105030 잡담 아놔 갑자기 왜 더쿠 움짤 재생버튼 누르면 엄추고 새창뜨냐 1 01:00 19
18105029 잡담 엔시티 정우랑 트와 채영이랑 존나 닮지 않았냐 4 01:00 54
18105028 잡담 트위터 1111 그거 깔아도 괜찮아? 2 01:00 46
18105027 잡담 커버 많은 노래들은 딱 그 멋있는 포인트들이 있음ㅋㅋㅋ 01:00 28
18105026 잡담 윤아도 소시인거 까먹고있었다 진짜ㅋㅋㅋㅋㅋ 01:00 39
18105025 잡담 월드z 나오는데 또봐도 재밌다 3 01:00 19
18105024 잡담 윤아 춤선 진짜 깔끔하지않음??? 2 01:00 53
18105023 잡담 정채연 뭐지 2 01:00 130
18105022 잡담 아 문상 게임 캐시 충전말고 쓸 데가 없다....;; 01:0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