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광공이 돈없음>광인, 광공이 우스움>광대
128 5
2020.02.17 12:37
128 5
광공은 폼 안나면 사형감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5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10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9 16.06.07 541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1 15.02.16 228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403243 잡담 정미애도 김호중이랑 같은 소속사라 활동 따로 했나보네 1 12:21 75
17403242 잡담 뽕따러가세 안하나? 10 12:20 135
17403241 잡담 위너 하라메에서 나만 티저 기대되냐 4 12:20 31
17403240 잡담 아아아아아 엑소 심포유 한다 1 12:20 53
17403239 잡담 미트 방송전부터 tv조선이 갑질한 계약서들 다 까발려졌자나 그래서 뉴에라도 사실 12:20 70
17403238 잡담 미트는 단체로 움직인대? 행사도? 5 12:20 110
17403237 잡담 근데 미스트롯 10위안에 든 사람들도 지금 되게 잘 살아가고(?) 있음 12:20 67
17403236 잡담 이찬원 김희재 이대로 수납이면 그 소속사 ㅈㄴ병신 인증이지 2 12:20 83
17403235 잡담 동원이는 그냥 경험쌓는 느낌으로 활동하다가 소속사 천천히 들어가도 여유있을꺼 같아 3 12:20 66
17403234 잡담 왜 시발 팬덤도 돌판 악개 닮아가는데요...ㅠㅠ 12:20 74
17403233 잡담 싸우는것도 걍 자연스러운거지 7명이서 계속 같이 다니는데 12:20 41
17403232 잡담 미트 그 와중에 병크멤 있다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 1 12:20 92
17403231 잡담 김호중 빼라마라할거면 사재기부터 빼라는말 찐이다ㅋㅋㅋ 4 12:19 171
17403230 잡담 요즘 돌판 비수기인가 6 12:19 189
17403229 잡담 근데 미트 탑7은 뭐 티비조선 아니면 단체로 나갈 예능도 거의 없으니까 12:19 65
17403228 잡담 블핑 로제는 퍼컬이 뭘까 2 12:19 42
17403227 잡담 이와중에 미트 콜센타 질문 해도되냐... 4 12:18 124
17403226 잡담 그럼 소속사없는멤들은 50퍼 가져가는거고 있는멤들은 50티조 25 소속사 25 개인???? 3 12:18 97
17403225 잡담 엡식 콘서트 오프닝 등장에 할리우드 편곡버전 또 보고싶어 1 12:18 26
17403224 잡담 존나 아이돌그룹같음 8 12:18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