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ㅇㅋㅌ 운동선수들은 막 24살에 결혼하네
180 2
2020.01.18 13:16
180 2
슼에서 보고 놀람ㅋㅋㅋㅋㅋㅋ 97년생이 벌써 결혼을... 내돌 막내가 97인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도서 『픽셀 포켓몬』이벤트 당첨자 발표 101 00:37 6242
전체공지 ▶▶ 영화 《결백》 이벤트 관련 시사회 취소 알림 19 00:32 4323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3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8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7 15.02.16 221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104865 잡담 마스크끼고 좁쌀 나는거 남의 일인줄 19:01 57
17104864 잡담 뷔 창문닦는 안무에서 바닥 미끄러웠는데 바로 중심잡네 19:01 45
17104863 잡담 대통령령도 위임 받아야 가능한 거네? 8 19:01 280
17104862 잡담 노래는 보통 원곡자들이 제일 잘 부르지? 4 19:01 86
17104861 잡담 이대휘 내 천재수달 3 19:01 63
17104860 잡담 원영이 너무귀여워 1 19:01 94
17104859 잡담 킹시국 때문인가 덬질 노잼됨.. 3 19:01 143
17104858 잡담 티켓팅 난 집에서 하는데 내 머글친구 나땜에 피시방 가는중이래ㅠ 2 19:01 110
17104857 온에어 드캐 다미 멋있어 ㅠ 19:00 20
17104856 잡담 이만희 코로나 걸렸을거 같음? 안걸렸을거 같음? 8 19:00 244
17104855 잡담 왕자님 왜 나보다 셀카 잘찍어요? 19:00 89
17104854 온에어 마스크 무셔 ㄷㄷ 19:00 45
17104853 잡담 아니 시발 머냐? 집 와서 신발벗는데 머리에서 귤껍질 떨어짐 3 19:00 97
17104852 잡담 아 티켓팅 하지 말까 아니면 하고 자리 좋으면 킵하고 아니면 취소할까 8 19:00 106
17104851 잡담 ㅜㅜ우리집에서 젤 가까운 대학병원에 확진자 생겼네ㅜㅜㅜㅜ 19:00 36
17104850 잡담 아메 사면 마스크 증정하는데 있거든 2 19:00 133
17104849 잡담 뮤비 볼때 일부분 스킵하고 봐도 조회수는 올라가? 2 19:00 118
17104848 잡담 미쳤다 이만희 형 급성폐렴으로 죽었다니.. 1 19:00 208
17104847 잡담 알바 중인데 진상들때매 담배피고싶은거 정상? 2 19:00 33
17104846 잡담 아이폰 6s 액정교체 얼마하니 덬들아 18:5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