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주변 애기들이랑 슈돌 애기들이 같게 보일 수는 없어....
203 3
2020.02.27 22:15
203 3
어린이집 애기든 조카든 이쁜 순간이 더 많겠지만 울고불고 하는것도 다 볼텐데
슈돌은 대부분 애기들 귀엽고 재밌고 그런 모습만 나오잖아
그 나이대 애기들이 떼쓰고 울고 그런거 안 할 리도 없고
그냥 순간들일 뿐임 그냥 자기집 애기 찍어서 유튜브 올리는 사람들도 슈돌이랑 비슷할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28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96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8 16.06.07 537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0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48 15.02.16 227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6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345995 잡담 스퀘어에..동숲 영업글이 올라온적이 있음? 4 12:09 133
17345994 잡담 방탄덬들아ㅠㅠ 왜 지민 이런 무대 있었다고 말 안해줬냐ㅠㅠ 1 12:09 30
17345993 잡담 부부의세계 19세야? 엄마랑 같이 봐도 됨? 2 12:09 39
17345992 잡담 현실에서도 일본 눈치주기있긴함 ㅋㅋㅋ 근데 약간 선택적이지않나 4 12:09 91
17345991 잡담 스듀 중셉 있었으면 미친듯이 했을텐데 12:09 17
17345990 잡담 롯데가 쳐맞아야하는데 12:09 29
17345989 잡담 지금 넷우익들이 비웃는다고 동숲 난리인거야?? 1 12:08 94
17345988 잡담 이시국에는 정도의 차이지.. 12:08 47
17345987 잡담 쭈니 vs 잭슨 3 12:08 40
17345986 잡담 현실에서 커뮤 아싸화법 쓰는 애들 존싫 12:08 32
17345985 잡담 케톡에서 전에 동숲플 달렸던거 같은데 오늘 뭔일났어??? 2 12:08 97
17345984 잡담 일본 불매야 여전한데 현실에서 닌텐도로 눈치주는건 한번도 못봄 3 12:08 76
17345983 잡담 스듀 피에르 나없으면 가게 돌아가지도않을텐데 1 12:08 25
17345982 잡담 니네 주변에 진짜 대놓고 불매 안한다 하는 사람 있음? 8 12:08 101
17345981 잡담 뫄뫄 떡밥뜨면 돈넣기 이런건 자유적금임? 3 12:07 82
17345980 잡담 근데 다이소는 여전히 사람 꽤 있지 않아? 10 12:07 168
17345979 잡담 스위치라이트사면 별로다 소리많이들어서 걱정했는데 3 12:07 121
17345978 잡담 스듀 제일 적폐는 피에르 새끼임 ㅅㅂ 1 12:07 53
17345977 잡담 근데 스퀘어에 올라오는 동숲글들은 영업글이라고 보기 뭐하지않나 4 12:07 134
17345976 잡담 아니 일본맥주 유니클로 일본화장품 현실에서 다 눈치보인다는데 왜 동숲만 현실에서 지적못하고커뮤에서나 지적하는 찐따가된거야? 6 12:07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