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까도 솔직히 웃겼던게 실컷 타돌 조롱해서 쳐맞아도 바로 엔시티플달린거 ㅋㅋㅋㅋㅋ
752 16
2020.04.04 02:06
752 16
존나 평행세계 맞는듯 그러다가 또 타돌 조롱해서 쳐맞는게 어이없을뿐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39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3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8 18.08.28 4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045004 잡담 백현 한터 600,908 6 17:20 311
18045003 잡담 백현 60만 돌파 17:20 13
18045002 잡담 백현 60만장 돌파 17:20 15
18045001 잡담 백현 초동 60만장돌파 7 17:20 145
18045000 onair 백혀니 피부 너무 좋아ㅠㅠㅜㅜㅜㅜ 17:20 6
18044999 잡담 나 엔시티덬인데 같이 일하는 언니가 샤이니덬이라 버블 겁나 영업했거든 2 17:20 54
18044998 잡담 백현 초동 60만장 돌파 16 17:20 354
18044997 onair 틱톡은 채팅 못나오게 할 수 없어? 폰이면 그냥 세로화면이야? 3 17:20 55
18044996 잡담 엥 백현 초동 56만된거??! 3 17:20 107
18044995 잡담 야 요즘 후기방 왜 저렇게 매운맛 됨....? 1 17:20 118
18044994 잡담 방탄 대취타 지금봤는데 난 왜케 한국풍 동양풍컨셉 이런게 좋지ㅋㅋㅋ 2 17:20 33
18044993 잡담 태민이랑 버블하니깐 진짜 찐으로 짝궁된거같고 넘 좋다ㅠㅠㅠ 1 17:20 20
18044992 잡담 멜론 개편 날짜 나왔어??? 1 17:19 69
18044991 잡담 왜? 내꺼드립 먼글이었는데 17:19 65
18044990 onair 데뷔순 그거 맞나보네ㅋㅋ 5 17:19 245
18044989 onair 배진영 파란머리 잘어울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9 13
18044988 잡담 내 돌 키링 좀 2개 중에 골라주라 9 17:19 106
18044987 onair 여긴 라이브감없다 17:19 83
18044986 onair 진영이 언제 저렇게 컸냐 17:19 13
18044985 onair 배진영 존잘이네 17: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