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백현 한국공구 9만3천
824 10
2020.05.25 15:50
824 10
https://img.theqoo.net/SIGip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6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1 15.02.16 26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62 18.08.28 4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790734 잡담 내 돌은 소속사가 사회면 병크 존많이라 그런가 까도 아무렇지 않음 1 11:03 49
18790733 잡담 괴민 - 태도 (Attitude) 이거 존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1:02 78
18790732 잡담 남들보고 가식이라고 까는 애들은 지가 가식이어서 그럼 3 11:02 37
18790731 잡담 요즘 뭔얘길 꺼내도 자꾸 빅히트빅히트거리는것같음ㅋㅋㅋ 3 11:02 99
18790730 잡담 회사패는건데 왜 까빠냐니 7 11:02 122
18790729 잡담 엑덬들 질문 7 11:02 66
18790728 잡담 여친같은 청순컨셉 여돌 또 안나오려나 ㅠㅠ 6 11:02 61
18790727 잡담 소속사패도 그 돌덬들이 패야지 타덬들이 썅내나게 소속사 패면서 돌까지 후려치면 당연히 좆같지 3 11:02 63
18790726 잡담 지금 까빠 스타일 존많 11:02 30
18790725 잡담 궁금한데 음질 안 깨진다고 하는 사람들은 뭘로 듣는거임? 6 11:02 129
18790724 잡담 근데 백현이 그냥 평소 티 같은데 11:02 84
18790723 잡담 난 진짜 막귀인가 벅스쓰는데 음질 멜론이랑 차이 1도모르겠음 2 11:02 47
18790722 잡담 제니 이 두 날 중 뭐가 더 예쁨?????? 8 11:02 84
18790721 잡담 백현이 지금 촬영인가 근데 평소 같으면 아직 자고 있을 시간이긴 한데 2 11:01 83
18790720 잡담 ㅇㅋㅌ 밖에 나갈일도 없는데 옷사지말고 운동할까?? 2 11:01 20
18790719 잡담 여친 이번 노래 좋다는 덬들도 많음 ㅋㅋㅋㅋㅋ 컨셉 바꾼 것도 좋다고 말하는 덬도 많고 ㅇㅇ 15 11:01 148
18790718 잡담 웬디는 진짜 크게 다친거라서 4 11:01 120
18790717 잡담 슴돌들 요즘도 이수만 아버지라고 함?? 9 11:01 107
18790716 잡담 엑소 콜미베이비는 히트곡같어? 21 11:01 142
18790715 잡담 까지만 말고 한번씩만 봐주라 11:01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