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우리나라가 나이에 집착할수밖에 없음
169 3
2021.01.25 04:04
169 3
우리는 무조건 만나면 나이를 물어보고 말해야 하는게 호칭을 정리해야 되니까 호칭 별거 아닌거같은데 여기서 파생된 문제들이 많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7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5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7 15.02.16 311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558673 잡담 내돌 자기가 섹시한거 아는데 내색안하는거 너무 좋아 03:12 34
21558672 잡담 더사될 더좋다고 말 안해준 덬들 너무함 3 03:12 38
21558671 잡담 근데 세븐틴 유튜브 구독자수 왜 생각보다 적지 20 03:12 202
21558670 잡담 브브걸 롤린 다시 역주행 하려나?? 03:11 36
21558669 잡담 샤이니 입덕하고 의외였던 게 민호가 진짜 존아 귀여움 3 03:11 71
21558668 잡담 ㅁㅊ3시가 넘었네 2 03:11 21
21558667 잡담 ㅇㅋㅌ 다들....빈속엔 매운걸 먹지 말도록 해.... 1 03:11 33
21558666 잡담 방탄 진 말이야 진짜 어깨가 대박 넓고 완전 90도에 가까운 직각인거같음 3 03:11 41
21558665 잡담 왜 인생을 똑바로 안살까 03:11 44
21558664 잡담 나 아까 뭐 찾다가 데식 원필 머리 갓진영 제제프때 머리같다는 예전 글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 3 03:11 61
21558663 잡담 내돌 소통 심하게 안한다 7 03:11 198
21558662 잡담 탈케팝이 힘들까 탈케톡이 힘들까?? 9 03:11 71
21558661 잡담 범죄멤 있으면 자체 스루함 4 03:11 54
21558660 잡담 개인인지도낮은 그룹은 병크최악인거같아 2 03:11 83
21558659 잡담 내밴드 리더 짤털 03:11 41
21558658 잡담 그 걸스플래닛이랑 아이랜드 여돌편 언제 하는지 아는 덬? 03:10 9
21558657 잡담 진짜 내돌 처음 글뜨고 이틀동안 말 한마디도 안 보탰는데 2 03:10 101
21558656 잡담 네이버에 돌 빙의글 읽는 사람이 그렇게 많나? 1 03:10 52
21558655 잡담 더사될은 모스코모스코랑 사될을 섞었는데 안좋을수가 없는듯 03:10 23
21558654 잡담 다들 청하 뮤비 봤어? 03:10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