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5월 끝! 6월 시작!
35 2
2020.06.01 01:30
35 2
5월도 끝나고 주말도 끝나고 실화냐...
6월의 시작과 함께 봄도 가고 우래기의 빛나는 20살도 반이 훌쩍 흘러가 버리겠구나ㅠㅠㅠㅠㅠ
시간이 너무나 빨리 흐른다는 걸 요즘 더 뼈저리게 느껴... 금방 여름 가고 가을 오고 겨울 오겠지...
그래도 열심히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보면 좋은 소식도 오고 우래기도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 믿어!
다들 6월에도 힘내서 잘 버텨 보자! 화이팅!💪💪💪

https://gfycat.com/UncomfortableSickImpala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83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6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17 15.02.16 260만
공지 알림/결과 ❤️ (❛ө❛) 라이관린 가이드 ❤️ (191130 ver.) 19 19.02.14 41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50710 잡담 아 웨이보에서 봤는데 이거 개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4 06.28 75
50709 잡담 너무 귀여워 진짜 린커우 시절이자나ㅠ 3 06.28 51
50708 잡담 유녠아ㅏㅏㅏㅏㅏㅏ 3 06.28 50
50707 잡담 맛점 ٩(๑❛ᴗ❛๑)۶ 3 06.28 38
50706 스퀘어 별상타요아학습 고사) 웃으니까 걍 애기자너 ㅠㅠㅜㅜㅜ 7 06.28 115
50705 잡담 좋은 아침☀ 2 06.28 36
50704 잡담 고사 사진에서 이렇게 셋 말 안 듣는 애 123 맞지 ㅋㅋㅋ 3 06.28 83
50703 잡담 린모닝💛 2 06.28 30
50702 잡담 관린시💚 1 06.28 25
50701 잡담 관린시🌸 1 06.28 15
50700 잡담 빵꾸들 잘 자🌛🌌🌃 1 06.28 29
50699 잡담 린나잇💛 2 06.28 26
50698 잡담 ㅅㅊㅅㅊ(35) 4 06.28 51
50697 잡담 애기 오늘 올려준 사진 넘 기엽구 좋다ㅋㅋㅋ 2 06.27 64
50696 잡담 아 요즘 샤오란 느낌 사진들 보면서 한껏 귀여워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3 06.27 75
50695 잡담 관린시💚 5 06.27 42
50694 잡담 관린시❣️ 1 06.27 11
50693 잡담 관린시💛 1 06.27 10
50692 잡담 관린시❤️ 1 06.27 25
50691 잡담 관린시❤ 1 06.27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