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판타스틱스) 투어영상 본덬이 있어?
147 4
2020.02.18 15:24
147 4

슬펐어???ㅜㅜㅠㅠㅠ

멋있었어??? 어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0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9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8 16.06.07 538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49 15.02.16 227만
공지 알림/결과 람페이지 영업&멤버소개글 -스압+데이터 주의 (190701 약간의 업데이트) 23 18.09.13 8839
공지 알림/결과 ♬ GENERATIONS from EXILE TRIBE 정리글 ♬ (BOT ver) 20 18.08.20 6257
공지 알림/결과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3 16.07.04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211 스퀘어 LDH) [기간 한정/영화] 『우타모노가타리 -CINEMA FIGHTERS project-』 17:35 18
36210 스퀘어 LDH) [기간 한정/영화] 『CINEMA FIGHTERS』 17:34 26
36209 스퀘어 람페이지) THE RAMPAGE from EXILE TRIBE / INVISIBLE LOVE (Music Video) 2 07:18 97
36208 스퀘어 LDH) 「HiGH&LOW」 총 4 작품 외에 LDH 아티스트 출연 영화를 YouTube에서 무료 공개 03.30 79
36207 스퀘어 산다이메) 200330 CDTVライブ!ライブ!산다이메 ts 9 03.30 209
36206 onair 하 오늘 라이브도 다 쩌렁쩌렁하고 안무도 쩔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30 27
36205 onair 아니 노래가 너무 빨라서 2절 넘어가는거 너무 빨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30 22
36204 onair 아니 안무 쉴틈 없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30 21
36203 onair 크으 잘생겨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3.30 19
36202 onair 나왔다 제일 빠른 곡이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30 22
36201 onair 삼대 나와!!! 03.30 17
36200 잡담 하이앤로우) 4월 1일 아침 10시~ 4월 12일 밤 10시까지 하앤로 영화 시리즈 무료 공개 7 03.30 96
36199 잡담 산다이메) 우리 내일 시부자일 첫회 게스트래ㅋㅋㅋㅋㅋ 4 03.30 75
36198 onair 헐 류세이 벌써 지나갔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03.30 43
36197 알림/결과 LDH) 일본 TBS LIVS CDTV 라이브! 라이브! [三代目J SOUL BROTHERS, GENERATIONS] (19:00~ 2 03.30 71
36196 스퀘어 LDH) 3월 30일 (월)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첫회 4시간 SP」 타임 테이블 2 03.30 85
36195 스퀘어 제네) 제네고 145화 기차 12 03.30 142
36194 스퀘어 LDH) 200329 LIVE SDD 2020 6 03.30 139
36193 잡담 랜선단관) 앞으로 단관은 매주 평일에 달릴 것들 정해서 주말에 달리자 2 03.29 81
36192 스퀘어 에그자일) [기간 한정/다큐멘터리] EXILE LIVE TOUR 2018-2019 "STAR OF WISH" The Documentary 03.29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