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768 잡담 근데 배가본드 엔딩은 몆년도인걸까? 2 11.24 105
5767 잡담 근데 즌2 넷플 오리지널이란 얘기는 어디서 나온거? 2 11.24 112
5766 잡담 오늘 빈셑이 종영소감이랑 같이 올려준 짤 보고 이거 떠오른 덬 있어? 1 11.24 97
5765 잡담 만약에 시즌2를 하게된다면 5 11.24 104
5764 잡담 달건이한테는 첨부터 해피엔딩이 없는거 같음 4 11.24 87
5763 잡담 그래도 긍정충인 나는 1 11.24 79
5762 잡담 근데 솔직히 구가는 정신승리할 건덕지라도 있었지 2 11.24 108
5761 잡담 근데 질문 웃기긴한데 5 11.24 115
5760 잡담 긍데 요즘 드라마 결말들이 1 11.24 66
5759 잡담 기구한 운명 전문인듯ㅋㅋㅋㅋㅋㅋ 4 11.24 87
5758 잡담 강치는 이승에서 몇천년씩 떠돌고 달건이는 사막에서 떠돌고 2 11.24 71
5757 잡담 해피엔딩이 이렇게 힘든 거였나 3 11.24 79
5756 잡담 멜로에 전문직 얘기해서 차기작 설레발 떨뻔ㅋㅋ 2 11.24 82
5755 잡담 다시한번 아주아주 격하게 멜로랑 싸이코패스 ㅅㅊ하게된다 ㅋㅋㅋㅋ 2 11.24 74
5754 잡담 담주는 범바너나 달릴까?ㅋ 6 11.24 79
5753 잡담 사실 맘맞는 좋은 제작진이랑 좋은 파트너 만나기 힘든데 2 11.24 100
5752 잡담 싱글즈 인터뷰 영향이 큰듯 3 11.24 96
5751 잡담 bye 라는 단어는 내가 개인적인 생각으로 해석하자면 5 11.24 85
5750 잡담 너무 쉼없이 달리긴 했나보다 빈셑도 승덬들도ㅋㅋ 1 11.24 74
5749 잡담 종영하면 승별 올려줄 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생각보다 더 emotional해서 지금 좀 멘붕상태 2 11.24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