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이제부터 커스포라고 불러야지
173 2
2019.12.12 00:14
173 2
나이키 코치 다 나왘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23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3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5만
공지 알림/결과 ~20 T1 경기 추천 (201114) 17 20.07.19 4067
공지 알림/결과 21 T1 1월 일정 정리 (210111) 27 18.12.26 2.5만
공지 알림/결과 동료들을 위한 티원방 가이드 16 18.12.10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220 잡담 retrieve가 다 무슨 말이냐 그냥 new start 하고 다른 선수 박지 그랬어 11:15 21
85219 잡담 우리팀 말이 7위지 11:15 40
85218 잡담 상혁아 나갈때 있는 트로피 다 챙겨나와 4 11:14 109
85217 잡담 야 씨발 혹시 플옵 갔는데 갑자기 페이커 찾기만 해봐 10 11:10 197
85216 잡담 오늘 샌박 이기고 씨발 또 언플하게 생겼네 11:10 28
85215 잡담 커테 나와서 이겼음 좋겠는데 1 11:10 43
85214 잡담 돌덕질도 이정도는 아님;;; 11:10 34
85213 잡담 양아빠가 몇명이여 1 11:10 71
85212 잡담 김홍제 기자님....^^ 11:09 67
85211 잡담 팬질 너무 힘들다 11:09 24
85210 잡담 오늘 기사가 어제 유튭보다 더 투명한듯^^ 11:08 32
85209 잡담 폼이 썩 안좋은 페이커보다 못한 미드도 같은팀인데 11:08 42
85208 잡담 2월 방송 스케쥴이나 올려봐 도네나 넣게 2 11:07 69
85207 잡담 오늘 이런 기사도 있었음 (좋은기사) 5 11:07 224
85206 잡담 페이커만 현재 폼이 썩 좋지 않다고 하네 9 11:06 241
85205 잡담 시야는 왜 비교안하져? 3 11:06 74
85204 잡담 아니 제대로 된 지표로 비교를 하던가요 ㅋㅋㅋㅋ 11:05 18
85203 잡담 우리팀 지금 ㅈ된 이유는 킅전 지고서부터 아니었나? 2 11:04 78
85202 잡담 언플같지? 3 11:04 98
85201 잡담 아니 근거가 후픽률이라는게 존나 웃기지않냐 3 11:03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