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onair 상혁이 맨날 간판 읽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7 1
2020.07.16 19:58
117 1
존나 창밖에 관심 많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49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3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03 15.02.16 332만
공지 알림/결과 21 T1 5월 일정 정리 (210502) 29 18.12.26 3.2만
공지 알림/결과 동료들을 위한 티원방 가이드 16 18.12.10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94424 잡담 솔직히 스토브때 탈출할수 있을거라는 2 05.06 210
94423 잡담 이팀 선수 인질로 잡고 어떻게하면 이팀 포기할래 테스트하는거같음ㅋㅋ 3 05.06 207
94422 onair 페이커 테디 오너 솔랭중 4 05.06 290
94421 잡담 어제 보니까 거의 뭐 toxic한건 슼마갤이고 롤갤이 진정한 팬이다 이런 마인드같아 보였음 3 05.06 274
94420 잡담 파트오너 호칭이 싫어짐 4 05.06 324
94419 스퀘어 펌) 20210505 조마쉬, LS AMA 채팅 번역 일부 6 05.06 336
94418 잡담 유퀴즈 페이커cut 14 05.05 641
94417 잡담 오 유퀴즈에 상혁이 나왔다 2 05.05 264
94416 잡담 이러다가 내년엔 3원딜 되겠네 핰ㅋㅋㅋㅋㅋ....(어이없어서 웃는거임) 6 05.05 520
94415 잡담 스크림 하고 있다고? 3 05.05 345
94414 onair 강아지에 애기에 먹방에 턱걸이하는 테디... 1 05.05 292
94413 잡담 박진성ㅋㅋㅋㅋㅋㅋ애기랑 거리두기 뭔뎈ㅋㅋㅋ 2 05.05 260
94412 잡담 테디 지금 나왔는데 너무 본격적으로 옷 입고 나왔는데 8 05.05 591
94411 잡담 양대인도 그렇고 저인간들도 그렇고 은퇴라는 소리 존나 쉽게하네 2 05.05 398
94410 잡담 진짜 선수보고 간다 7 05.05 336
94409 잡담 이새끼들은 왜 지들 있지도 않았던 13년을 까내리고 지랄인거지?? 6 05.05 529
94408 잡담 저딴 ㅈ목질하려고 방송켰냨ㅋㅋㅋ 2 05.05 307
94407 잡담 기분 좋은 어린이날에 왜 지랄이지 ㅠㅠ 05.05 64
94406 잡담 이런걸 왜하는지 에휴... 1 05.05 190
94405 스퀘어 김로치 인스타 3 05.05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