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개혜자 나눔덬의 나눔후기-해찬편❤(나눔덬아 꼭 봐줘✊)
246 1
2019.08.21 19:23
246 1
일단 나눔해준 덬아 정말정말 고맙고 사랑해!!!!ㅠㅠ
개혜자였던 나눔덬의 나눔때문에 n년만에 입덕한 원덬이 너무 행복해졌어 ㅠㅠ
우연히 나눔덬이랑 최애멤이 같아서 더 기분좋고 그랬었어..ㅎ
엔시티와 해찬이에 인생걸어버렸는데 시쥬니덬들에게도 인생걸어버려야겠다 ㅎㅎ
나눔덬이 보내는 나눔 인증할겡

1. 레귤러앨범
https://img.theqoo.net/daCDI
-이 앨범에 좋아하는 노래들 너무 많은데 사진도 잘보고 노래도 잘들을게 나중에 콘서트가서 신기루 안무 실제로 보고싶다!ㅜㅜ

2. 해찬텀블러
https://img.theqoo.net/BcGkI
- 이거 스카우트 옷같은데 맞나..?그러면 완전 최근이긴한데 정확히 모르겠지만 넘 귀요워 ㅠㅠ 진짜 실물이 짱짱 귀요워 ㅠㅠㅜ

3. 해찬 종이사진(크기 중)
https://img.theqoo.net/BskQB
-사진들 완전 최근 엄근진미남코코곰돌 사진만 선별되어있어 진짜 사진으로 보니까 너무 이뻐 ㅠㅠ

4. 해찬 포토카드
https://img.theqoo.net/ucKMF
- 포토카드는 내가 좋아하는 무지개머리에 빨간머리 아디다스까지 진짜 최고

5. 해찬 스티커
https://img.theqoo.net/AAXdq
- 스쿨키트스티커까지 넣어줌 ㅠㅠㅠㅠㅠㅜ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착해 ㅠㅠㅠㅜ급식은 아닌데 공부하는중인데 이거 붙이고 공부할꺼야✊

6. 해찬 명함
https://img.theqoo.net/DbJSR
- 이거 진짜 해찬이 명함인거야? ㄹㅇ이면 진짜 대박이고 아니어도 완전 멋져 ㅠㅠㅠㅜ가지고 다닐꺼야 지갑에 ㅠㅠ

https://img.theqoo.net/WcHbo
나눔덬 덕분에 원덬이는 완전 풍족해졌단다 ㅎㅎㅎ
계속 인생걸고 엔시티할게

https://img.theqoo.net/uDnsX
나눔덬아 다시한번 사랑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9.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알림/결과 💚 스밍 & 뮵밍가이드 (190726 BOOM 스밍가이드 업뎃) 💚 17 18.08.26 1.5만
공지 알림/결과 💚 2019-10/11 NCT 스케줄 정리글 (191019 업뎃) 💚 77 18.08.20 3.8만
공지 알림/결과 💚 투더월드 여긴 NCT 👇👆 : 엔시티 입덕가이드 (191013 업뎃) 155 17.04.23 8.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1445 온에어 이번에 아육대능... 09.10 78
271444 온에어 도영이 머리탔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09.10 75
271443 온에어 오늘 파마 핀건아니고 그냥 고데기 한 머리... 09.10 71
271442 온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드라마 영업ㅋㅋㅋㅋㅋ 09.10 55
271441 온에어 오늘의 tmi 딱히없지만 형아 드라마 잘보고 있다고... 09.10 68
271440 온에어 개미같은애가 저에용 09.10 65
271439 온에어 도영이 오늘 메이크업 할일 있었다는데ㅠㅠ 09.10 66
271438 온에어 도영이 정글 건강히 잘 다녀왔대ㅠㅠ 09.10 61
271437 온에어 또잉 브이앱ㅠㅠㅠㅠㅠ 09.10 86
271436 스퀘어 SuperM Concept Photo #02 : #TEN 6 09.10 366
271435 스퀘어 [SPOILER-LUCAS,MARK,TEN,TAEYONG] UNBOXING : SuperM - The 1st Mini Album 7 09.09 339
271434 잡담 헐 태국 영화사에서 그것 홍보하는데 천러 사진 올렸어 ㅋㅋ 9 09.09 850
271433 잡담 헉 테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09.09 205
271432 스퀘어 SuperM Trailer : TEN 9 09.09 328
271431 잡담 1년전 공계에 올라왔던 루카스와 제우스 4 09.08 486
271430 잡담 시티들 ㅈㅜ/간/ㅇㅏ 나온거 전편 기차 오늘까지야! 2 09.08 370
271429 잡담 태용이 브이앱 오늘 이 말 진짜 좋았어 3 09.07 421
271428 잡담 보스 릴레이댄스 천만이다 5 09.07 364
271427 스퀘어 NCT 127 BKLYN BOYS #3 3 09.06 180
271426 잡담 싵덬들 태풍 조심해ㅠㅠㅠㅠ 3 09.06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