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이패드 쓰는 뉴순이 있니
276 8
2020.06.03 01:44
276 8


올해 초에 어떻게든 옛날 아이패드 써보겠다고 만들어 놨는데ㅋㅋㅋㅋㅋ

그때 공유하려다가 요새 아이패드 안 써서 까먹고 있었네


아무튼 시게따라 에어3 사려고 마음먹은 기념으로

아이패드에서 쓸 수 있는 노트 속지 공유할게

4페이지고 순서는 도형순이야



ekhNG.jpg


qistS.jpg


뉴스속지 몇개 더 만들었었는데, 한장씩 써보고 나니까 나한테는 이게 제일 낫더라고

보통 공유되는 굿노트 속지 사이즈랑 비슷한 것 같긴해

내가 쓴 제품은 아패 에어1+다이소 터치펜+노트플러스 어플이야

사이즈 안 맞거나 하면..

내가 에어3 사게되면 다른 속지 만들겠지..? 그때 새로 공유할게ㅋㅋㅋㅋㅋㅋ



허접하니까 뉴카테에서만 봐 줘

글드라이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3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0 15.02.16 262만
공지 스퀘어 ☘ NEWS 웹일기 모아보기 ☘ 11 07.10 246
공지 알림/결과 ■❤ 여러가지 통합 정리글 ▼● (200624 메인 사진 변경 + 알림) 17 18.10.16 847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32 나눔 혹시 뉴순이들 중에 스킨 필요한 덬 있오? 1 07.11 103
104931 잡담 신도 시게도 생축영상 올려줬네💚 1 07.11 52
104930 잡담 뉴순이들아 안녕!! 람덬이 카토군 생일이라고해서 놀러왔어😆💚 4 07.11 148
104929 잡담 온라인 팬미팅이라니 ㅜㅜ 너무 좋다 3 07.11 94
104928 잡담 와 팬미팅이라니 넘 좋은데 3 07.11 101
104927 잡담 근데 스토리쇼 28일엔가 하고 진짜 거의 한달만에 또 해주네 3 07.11 108
104926 잡담 웹일기에서 뉴스 모여서 미팅 많이 하고있다더니 4 07.11 108
104925 잡담 근데 팬미팅이면...... 5 07.11 139
104924 잡담 온라인팬미팅 파미만 가능한거지?ㅠㅠ 6 07.11 161
104923 잡담 우리 온라인 팬미팅한대!!!!!!! 8 07.11 196
104922 잡담 클라우드 업💚 3 07.11 91
104921 잡담 이거 쫌 멍뭉이 두마리 느낌 5 07.11 110
104920 잡담 아 시게 진짜 왜케 잘생기고 귀엽지??????? 3 07.11 94
104919 나눔 👇시게 생일기념 나눔 당첨뉴순♡ 4 07.11 103
104918 나눔 ㊗️ 시게 생일기념 나눔할게 12 07.11 211
104917 잡담 시게 생일 축하해💚💚💚🎉 4 07.11 93
104916 잡담 산쥬산 시게의 세른세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5 07.11 93
104915 잡담 🎊🎈시게 생일축하해💚🎉🎁 4 07.11 86
104914 스퀘어 시게 생일 기념 요ㅅㅣ노리 센세 메이킹💚 9 07.11 233
104913 잡담 ㅍ ㅏ ㅁ ㅣ ㅅ ㅣ 게 탄죠비 영 상 ㄱ ㅣ ㅊ ㅏ 14 07.11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