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NEWS) 오늘자 뉴스링☆
229 18
2015.04.01 18:54
229 18

http://i.imgur.com/RJKlwSy.jpg



'완연한 봄이네요'
안녕하세요, 테고시입니다


거짓말이에요
카토 시게아키입니다


만우절이네요


얼마전 잇테큐를 봤더니 테고시가 카구야를 추면서
바람에 날려가는데, 완전 웃었어


쌤통이다!!! 테고시!  (알려준 4덬 아리가또♥)


지금은 비빗토의 로케중!


이번주, 금요일부터입니다


마스다씨에게 '힘내'라고 응원의 멘트도 받았고
매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최근엔 6월에 나올 단편집 '우산을 들지 않은 개미들은'의
교정도 하고 있어서


라이브에선 아이돌로서
TV에서는 버라이어티를 하고
소설가


라는 여러가지 모습으로 일하고 있어서,
때때로 뭘하고 있는지 잘 모르지만,
충실한 매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우산을 쓴 개미


라던지


우산의 개미


라던지


모두 좀처럼 타이틀을 못 외워주시지만,


뭐,


우산개미


등으로 줄여도 괜찮으니까, 잘 부탁드립니다


어제 코야마가 하나미를 하고 있는 셀카를 보냈어요


아니, 필요없다고.


하지만 결국 그 후에 합류했습니다


둘이서 미스치루(의 노래)를 불렀어요


울려나 이 녀석,이라고 생각했지만 어제는 울지 않았네


그럼, 이번주 라이브는 센다이.


이번 라이브는 확실하게 반응을 느끼고 있어요
처음에는 조급함도 있었지만, 지금의 우리들만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싶다고 생각하니까,
오시는 분들은 기대해주세요


이번달은 NEWS가 TV에 많이 나와서,
여러분이 전부 챙겨보는 것이 힘들겠다고 생각하지만!
어느 하나도 놓치지마!


그럼, 또 봐!





맨 첫 문장 읽고 으흥흥~오늘 테고시구나!!하다가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세한테 속았어....ㅠㅠ분하다!!!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하정우x김남길 ‘2020 미스터리의 시작!’ 《클로젯》➖예매권➖ 증정 946 01.21 7914
전체공지 ▶▶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 당첨자 발표 50 01.21 4783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시대를 초월한 명작! 시얼샤 로넌&엠마 왓슨&티모시 샬라메 《작은 아씨들》시사회 1152 01.17 2.5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1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0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 여러가지 통합 정리글 ▼● (191206 화보 3 + 번역 업뎃 + 뉴스링 이번주 꺼까지 정리 및 추가 완료 / 너무 늦은 업뎃 미안ㅠㅠ) 16 18.10.16 6357
공지 알림/결과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43 16.09.10 2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493 잡담 NEWS) 까매서 깜놀;ㅅ; 9 15.06.01 98
7492 잡담 NEWS) 요즘 뉴스 카토 시게아키만 보면 눈호강 제대로 한다, 상남자야 상남자!ㅜㅜ.JPG 4 15.06.01 111
7491 잡담 NEWS) 누드제이 볼때마다 생각나는 팬아트 ㅋㅋ 2 15.06.01 86
7490 잡담 NEWS) 뉴순이,뉴돌이들 환장하게 만드는 누드 J는 사랑입니다♥.JPG 5 15.06.01 230
7489 잡담 NEWS) 보는 내가 더운 오늘의 코야마 캐스터(´-」-) 3 15.06.01 142
7488 잡담 NEWS) 시게 명언 キタ━━━━(*゚∀゚*)━━━━!! 9 15.06.01 169
7487 잡담 NEWS) 눈물컵에 맛스짤도 올리려고 하는데 9 15.06.01 161
7486 잡담 NEWS) あっどうも はじめまして旅 상세방송내용 22 15.06.01 280
7485 잡담 NEWS) FREECELL 미리보기 10 15.06.01 151
7484 잡담 NEWS) 눈물 월드컵에 올릴 짤방 이 두개면 될까~? (다시 올려ㅠㅠ) 18 15.06.01 176
7483 잡담 NEWS) 히루난데스 시게♡ 13 15.06.01 164
7482 잡담 NEWS) 오늘 비빗토 시게 편집영상.youtube 6 15.06.01 137
7481 잡담 NEWS) 여기가 센세 마츠리가 열리는 곳인가요?? 7 15.06.01 274
7480 잡담 NEWS) 감자시게♥︎나나짱 9 15.06.01 128
7479 잡담 NEWS) 그러니까..이 손으로 썼단거지..?ㅠㅠㅠㅠ 12 15.06.01 137
7478 잡담 NEWS) 미안해 지나가던 타덕인데, 버터플라이 질문좀 할께ㅠㅠㅠㅠㅠ 5 15.06.01 126
7477 잡담 NEWS) 오늘 한정 월요남신님의 하루가 시작됐다~~~!! 6 15.06.01 88
7476 잡담 NEWS) 8년째 우정中 14 15.06.01 186
7475 잡담 NEWS) 과연 뉴순이들의 선택은? 13 15.06.01 129
7474 잡담 NEWS) 추억의 저편에서 (데이터주의) 13 15.06.01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