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촉이 왔다 이번에 여름에 청량컨셉으로 나온다
80 2
2019.06.14 17:05
80 2

틧 효진이 사진 올라온 거ㅠㅠ 사진 청량한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에 애들 사진 올라오는거 다 너무 밝고 깔끔하고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모습 그대로 나와주면 돼 얘들아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연이벤트] 엠넷+지니뮤직 주최 2019 『MGMA』 어워즈 초대 티켓이벤트 1887 07.18 4.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3번항목 기차자료 본인 블로그 검색 홍보 금지 등 유의 당부] 5917 16.06.07 41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90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0 15.02.16 18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41 잡담 이거는 평소에 효진이 모르던 사람이 봐도 컴백각아냐? 라고 생각할듯 3 21:38 16
1140 잡담 스테이 이 부분 너무 좋은데 다들 RGRG? 4 21:35 16
1139 잡담 아니 근데 궁예가 되어보자면 ㅇ_x 4 21:24 21
1138 잡담 이런거 올려두 되나 민석이 학창시절 썰.. 3 21:13 22
1137 잡담 나 효진이 작년 1~2월 때 빨머 반깐 너무 좋아해.. 5 20:59 30
1136 잡담 퓨즈들 닉값 : 전자부품답게 회로를 냉큼냉큼 돌린다 3 20:52 28
1135 잡담 회로 돌려도 되는거지? 5 20:46 35
1134 온에어 새끼 손가락 잘 안 붙는 것도 귀엽네 ㅠㅠㅠ 20:44 7
1133 온에어 효진이 잘 가구 1일1식해도 탄단지 균형 있게 챙겨 먹구 ㅠㅠㅠ 항상 건강하기.. 1 20:43 12
1132 온에어 효지니 굿빠이..ㅠㅠ 븨앱 켜줘서 고마웠어 20:43 7
1131 온에어 마조 형광등에 에프킬라 뿌리면 불 난대... 1 20:40 17
1130 온에어 자다가 다들 벌떡 일어나서 모기모기거린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9 10
1129 온에어 모기새키들 다 싸잡아다가 불질러서 멸종시켜버려 20:39 5
1128 온에어 효진이와의 공통점 찾았다 나도 모기 많이 물렸어 ^_^ 20:39 7
1127 온에어 뭐 나서 속상하대 ㅠㅠ 트러블 눈치 없어 ㅠㅠㅠ 20:35 11
1126 온에어 요새 하도 취미찾기 삼만리해서 그런가 애들이 하는거 다 해보고싶어지네 20:32 11
1125 온에어 본인 피셜 : 그림에 진짜 소질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9 6
1124 온에어 [속보] 효진이 취미 생겨.. 음악은 원래 해야했던 것, 요즘엔 그림그리기 하고있다.. 20:28 10
1123 온에어 효진이 요즘 취미 : 설렁탕집 가서 냉면 먹기...가 아니고 그림 그리기 20:28 4
1122 온에어 효진이 오늘 노루상 최대치로 올라있어 20:25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