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현생살다가 잘때만 되면 눈물나
151 1
2019.08.25 01:24
151 1
승준이 효진이 편지보고 또 눈물...ㅜㅜ

트친들도 다 힘들텐데 거기에 뭐라고 내색도 못하겠고

여기 덬들도 다 힘들텐데 이런글 쓰는게 미안하지만..

아직도 꿈만같다 정말... 난 오프도 정말 많이 갔었는데... 정말 좋은얘기 많이해줄 기회가 많았는데 그러지 못했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0 15.02.16 267만
공지 알림/결과 💡💡 Lights On! 8월의 온앤오프 (200808 update) 💡💡 56 06.27 5233
공지 알림/결과 💡💡💡 피유즈들아 인구조사하자 💡💡💡 390 06.19 3592
공지 알림/결과 💡💡 Lights On! 온앤오프 소소한 정리글(추천 영상 댓글은 여기에!) 💡💡 20 19.11.15 73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663 잡담 8월 8일이 세계 고양이의 날이래 3 10:01 170
36662 잡담 늦게까지 녹화한거보고 온방에서 놀다 새벽에 잤는데 1 09:57 166
36661 잡담 혹시 신세계 퍼포먼스 뮤비 움짤 있어..? 3 08:53 134
36660 잡담 아침부터 하라메 듣는데 제페토 뒷부분 너무 듣고싶어ㅠㅠㅠㅠ 3 08:33 92
36659 잡담 💡💡온모닝💡💡 47 06:12 116
36658 잡담 쇼케 브이앱 천만하트 찍었다🔥🔥🔥 3 03:48 278
36657 잡담 아 난 온방 노래취향표가 너무 조타... 4 02:37 355
36656 잡담 잘자라 노루룽 4 02:33 262
36655 잡담 아기민균... 육아 레벨 최상일듯 11 02:32 457
36654 잡담 이승준 경비원 미쳤나ㅠ 너무 좋아서 심장떨려우오 3 02:21 223
36653 잡담 이거 언젠지 아는 퓨즈?! 6 01:45 425
36652 잡담 온앤오프에게 하루의 휴일어쩌구 이거 결과 너무 궁금하다 7 01:44 338
36651 잡담 이제 쫓겨났다...ㅎㅎㅠ 근데 더 보고싶어ㅠㅠㅠㅠㅠ 1 01:42 165
36650 잡담 누가 이 시간에 계속 하라메를 듣고 있냐.. 6 01:42 235
36649 잡담 아까 퓨즈들 때문에 웃겼음 지진 난 화면 때문에 투정부리다가 3 01:39 318
36648 잡담 하..나퓨즈 이제 생각났따... 7 01:37 443
36647 잡담 승준이 진짜 까리하다 4 01:36 201
36646 잡담 앜ㅋ진짜 녹화뜬거 보는데 2 01:36 283
36645 잡담 아이돌다방 착장 미쳤다 ㅠㅠㅠㅠㅠㅠ 3 01:35 241
36644 잡담 그 통역사분은 마뮤테 직원분인 걸까? 4 01:30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