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온에어 민석이 손 완전 설레게 생겨짜너
41 2
2019.07.24 21:10
41 2

근데 찐 키스신 나올까봐 지금 심장 부여잡고 보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546 11.21 8878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3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8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8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알림/결과 ⭐⭐ Lights On! 온앤오프 소소한 정리글(추천 영상 댓글은 여기에!) ⭐⭐ 11 11.15 2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835 잡담 이번 티저 작곡진은 좀 다른가봐 노파리쌤 인스타 안 올리셨네 09.06 41
3834 잡담 소름돋았어 3 09.06 67
3833 잡담 시발 티저에서 재영이랑 승준이 만났어 09.06 39
3832 스퀘어 Signal EP.03 09.06 55
3831 잡담 오웩.. 1 09.05 45
3830 잡담 1시간!!!! 1 09.05 44
3829 잡담 시그 9월에 와이엇 백발 너무 예뻐 ㅜㅜ 2 09.05 90
3828 잡담 6시간 남았다!!!! 1 09.05 45
3827 잡담 갑자기 재영이가 2연타로 벗는 거 보니까 낯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09.05 79
3826 스퀘어 스튜디오탭 트윗 (또 상탈 재영) 3 09.05 95
3825 잡담 영상 티저 기대된다 희희 1 09.05 54
3824 잡담 지금 말야 듣고있는데 들을수록 신기함 2 09.05 86
3823 잡담 온모닝! 2 09.05 56
3822 잡담 덬들 지금 궁예하는 거 어떤 스토리야? 나는 효진이가 자기희생하면서 죽고 민균이는 방관자일 거 같아 3 09.05 93
3821 잡담 재영이랑 승준이랑 P 겹치는 거 보고 드는 생각 : 둘이 대립각 뜨는 건 아니겠지... 2 09.05 74
3820 잡담 이랬는데 남은 티저에서 누군가의 마지막 경로가 L이 아닌 다른 도시면 혼파망이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9.05 64
3819 잡담 재영이 온앤오프 때 시스템 끈 것도 그렇고 컴플리트 때 그 연막탄? 뭐라 해야 해 그걸로 신호 보낸 것도 그렇고 3 09.05 123
3818 잡담 내일 영상 상탈 소취합니다 3 09.05 65
3817 잡담 재영이 흑막 소취합니다 09.05 39
3816 잡담 L이 런던일까 LA일까? 컴플릿 생각하면 LA일 거 같긴 한데 2 09.05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