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아앙아앙 나 와이트라고 부르지 마앙!!!
62 1
2019.10.20 23:04
62 1

다 나 보고 와이트라고 부르자나아 ㅠ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역대급 스케일 속편! 드웨인 존슨x잭 블랙 《쥬만지: 넥스트 레벨》 ➖예매권➖ 증정 655 11.21 1.6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4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20 - 이모지(emoji) 모두 사용가능하게 적용] 05.21 1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4 16.06.07 490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6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공지 알림/결과 ⭐⭐ Lights On! 온앤오프 소소한 정리글(추천 영상 댓글은 여기에!) ⭐⭐ 11 11.15 2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49 잡담 첫 사랑의 법칙 셀프캠 같이보자ㅋㅋ (예전영상) 2 11.21 83
8348 잡담 근데 션이 센스 볼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2 11.21 109
8347 잡담 션이가 만든 귀여운 단체후드 입고 뭐라두 해줘오 2 11.21 74
8346 잡담 💡다들 맛점💡 2 11.21 43
8345 잡담 온모닝!!💡 4 11.21 54
8344 잡담 💡깜💡빡💡깜💡빡💡 1 11.21 61
8343 잡담 딱히 할말은 없고 이모지 써보고싶어서 쓰는 글😉 1 11.21 62
8342 잡담 와 이모지 다 된대!!💡💡💡💡 1 11.21 73
8341 잡담 와이트 다시 보기 듣는데 재영이 고깃집, 전단지, 카페 알바 다 해봤대 ㄷㄷㄷ 2 11.20 101
8340 온에어 재영이 빠빠 ㅠㅠㅠㅠㅠㅠ 11.20 45
8339 온에어 3살 팬 어떠냐 / 날 알아본다면 ㅇㅋ 11.20 52
8338 온에어 4시간 4시간!? 11.20 43
8337 온에어 차에서 내리면 뭐 할 거 있다고 끝낼 예정 11.20 29
8336 온에어 안경 쓴 거 보고 팀플 주도하게 생겼다닠ㅋㅋㅋㅋㅋㅋㅋ 11.20 37
8335 온에어 재영이가 최근 좋아하는 곡은 컴아웃앤어쩌고 빌리아일리쉬 곡 11.20 29
8334 온에어 언빌리버블 버거 추천ㅋㅋㅋ 11.20 39
8333 온에어 언빌리버블이 어느 순간 꽂힘 11.20 36
8332 온에어 응원봉 생각 중인 거 같단 거면... 1 11.20 82
8331 온에어 험악하게 생겨섴ㅋㅋㅋㅋㅋㅋzzz 11.20 35
8330 온에어 ㅋㅋㅋ 이불 진짜 허 뭐야 이불 진짜 제대로... 11.20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