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나 혼자 산다』의 헨리&캐서린 프레스콧 등장 《안녕 베일리》 무대인사 시사회 449 08.16 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8 15.02.16 19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90 잡담 온옾 세계관궁예 이번앨범으로 끝마칠 수 있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2 00:44 57
3489 잡담 와 현실로 너무 흥분해서 나 머리 아파오기 시작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1 00:44 33
3488 잡담 헐 시발 1 00:43 40
3487 잡담 야 잠깐 온앤오프 뮤비 3:22 언급된 거면 애들 그 하늘색 교복 한 번 더 입냐 1 00:43 44
3486 잡담 ㅠㅠㅠㅠ모르는데 너무 재밌어ㅠㅠㅠㅠ즐거워 ㅠㅠㅠ 00:42 23
3485 잡담 덬들아 이건 뭘까 1 00:40 56
3484 잡담 나랑 새벽까지 궁예 달리다가 잘사람 2 00:39 35
3483 잡담 40분 전만 해도 민균이 들으면서 이거 보고 있었는데 반성합니다 1 00:38 43
3482 잡담 내가 의문 드는건 앞장 밑에 total minutes 써진거 이거 시간이 아님 1 00:37 54
3481 잡담 나 어제 너무 힘들어서 뻘글로 첫인상과 현인상 쓰려고 했었는데 1 00:36 38
3480 잡담 이승준...열두시에 자야겠다는게..... 1 00:35 54
3479 잡담 ㅎ미 시발 나 지금 열나 00:34 25
3478 잡담 뭐야 뭐야ㅜㅜㅜ 아 암튼 존나 좋다ㅜㅜ 00:33 27
3477 잡담 00 나만ㅇ ㅣ렇게 떠? 4 00:32 67
3476 잡담 아 미친 뭐야컴백ㅠㅠㅠㅠㅠㅠㅠㅠ 1 00:29 42
3475 잡담 유토나 민균이 머리 안 자른 것만 봐도 뮤비는 아직 안 찍은 거 같은데 00:29 24
3474 잡담 근데 funny bag이 뭐야? 4 00:27 61
3473 잡담 잠만 laboratory 3:22가 온옾 뮤비 러닝타임이면 2 00:26 63
3472 잡담 go live는 왠지 앨범 이름일거같고 타이틀명은 why 아닐까 1 00:26 46
3471 잡담 411 0105 030 95 02 1 00:24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