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지훈이는 브로콜리의 생김새마저 시러하잖아ㅋㅋㅋㅋㅋ
198 2
2019.12.09 00:29
198 2
단지 맛이 없어서 ㅂㄹ라든가 그런 정도가 아니고 본격적이라고ㅋㅋㅋㅋㅋ
브로콜리 모양엔 뭔가..뭔가가 있대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작은 아씨들》 시사회 당첨자 발표 78 01.24 8274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하정우x김남길 ‘2020 미스터리의 시작!’ 《클로젯》➖예매권➖ 증정 1418 01.21 2.8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2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0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대스압] 박지훈 입덕 가이드 / Ver. Solo💖💛💚 27 19.10.08 2130
공지 알림/결과 🐰 HAPPY 2020 박지훈 1월 스케줄 🌱 (1/23 UP) 110 19.07.07 9050
공지 알림/결과 🐰 [박지훈 알아가기] 박지훈 입덕 가이드 / (이미지 버전) 🐰 70 18.10.05 1.1만
공지 알림/결과 🐰 [대스압] 박지훈 입덕 가이드 / Ver. WANNAONE (텍스트) 🐰 63 18.09.29 1.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903 잡담 ㅇㅈㅎ) 나 지훈이 활동 시작 때 백수돼서 알찬 덕질하고 활동 딱 끝나고 다시 취직했는데 19:11 38
67902 잡담 아육대 지훈이 영상 유튜브도 있었네 19:10 56
67901 잡담 방콕가는 메이들 있어? 5 18:59 89
67900 잡담 나 가는곳마다 지훈이 반응 너무 좋아ㅠㅠㅠㅠ 3 18:48 122
67899 잡담 지훈이 오늘 섹시했구나 1 18:41 62
67898 잡담 게임 두번 다 이겼어도 너무 좋았겠지만 한번은 지고 한번은 이겨서 각각 다른 반응 볼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음ㅋㅋ 3 18:29 103
67897 잡담 배그 솔로전에서 지훈이 공격받았을 때도 5 18:14 193
67896 잡담 오늘 아육대 지훈 마지막샷 다음 인기글에도 있다 2 18:09 120
67895 잡담 이표정 개좋이 3 17:47 140
67894 잡담 지훈이 메달 받을때 표정 봐 3 17:38 193
67893 잡담 덕태기 그게 뭔가요 먹는 건가요 3 17:30 113
67892 잡담 지훈시 2 17:29 29
67891 잡담 대만 가는덬들 있오? 9 17:09 193
67890 잡담 여기 산, 산 먹어 버리자 뒤로 가서! 1 17:07 119
67889 잡담 박지훈 진짜 재능충이야 ㅋㅋㅋㅋ 3 17:00 147
67888 잡담 지훈이 떡국 먹었을까 2 16:43 88
67887 잡담 친구밍이 그랫자나 지훈인 타고난거라고 ㅋㅋ 1프로의 노력과 99프로 재능 2 15:58 161
67886 잡담 지훈이 이거리에서 원샷원킬... 5 15:51 289
67885 잡담 나는 제일 발렸던 순간이 개인전 졌을때ㅜㅜㅜㅜㅜㅜ 2 15:40 196
67884 잡담 지훈이 겜방때 게임 뭐뭐할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2 15:11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