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스압) 그동안 한 수술들 총정리 후기
1,318 5
2020.08.21 20:02
1,318 5

0. 라섹 


넣어야할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안경 안쓰려고 한거니까 넣었어


수능 끝나자마자 했음


레이저로 간단히 깎고 하는데 첫 며칠은 얼얼하고 눈뜨기가 힘들어서 


방에 들어가서 불 다끄고 장님체험함 


1주일 지나서 빛을봤는데 좀 건조해져서 인공눈물 반년 쓰다가 안써도 이제 괜찮아


이제 아무문제 없구 잘 사는 중이야 


부작용이라고 치면 음... 눈곱이 전보다 잘 낀다? 5년지났는데 나는 빛번짐이나 건조증은 크게 못느끼고 사는중




1. 비절개 눈매교정


아 이거 할말 많지 ㅋㅋㅋㅋ


외꺼풀이어서 라섹 회복하고 입학 한달 조금 전에 했는데 


인아웃으로 잡았었고 처음엔 모양이 그렇게 맘에들진 않았지만 괜찮았어


근데 문제는 엄청 빨리 풀려버렸어..... 1년도 안간듯.. 


한쪽은 라인이 너무 높아져버리고 한쪽은 그냥 외꺼풀로 돌아가버림 ㅠㅜㅜㅠㅜㅠ


나중에 보니까 항상 쓰는 안검판, 근육을 고작 실로 지탱할수 있을리가 없다는걸 알았지..... 무조건 비추해 솔직히




2. 아랫입술 축소수술


비절개 눈교랑 같은 곳에서 같은날 받았어. 입술 얇은 덬들은 이해못하겠지만 여튼 너무 아랫입술이 커보여서 받았어


입술 안쪽을 째고 안에 있는 지방을 좀 제거하는 수술이었음


이거 진짜 힘들었어 뭐 먹기가.... 그동안 받은 수술들 중 제일 힘듦 ㅠㅜ


입술은 아무래도 약하기도 하고 그러니까


그래도 효과는 만족했구


흉터는 거의 안보여 어차피 입술 안쪽이기도 하고


근데 좀 입술이 완만하기보단 살짝 울퉁불퉁한거는 있어


그래도 남들은 몰라 다물면 나도 안보이고 그냥 나만 느끼는 수준인듯.....





3. 쌍수 매몰법


비절개 눈교 한게 풀려서 감


원장님이 보시더니 안검하수 아니라고 그냥 쌍수만 해도 된대 ㅋㅋㅋㅋ


이거는 아웃라인으로 잡았어 


붓기 금방 풀리고 얼굴에도 좀 잘어울려서 만족해 


3년됐는데 아직 안풀리고 그대로야 





4. 콧볼축소 (반외측절개)


콧대는 좀 높은 편인데 옆으로도 퍼져서 좀 큰 코였음


그래서 쌍수 한 병원에서 같이 했어


절개부위는 콧구멍 안쪽부터 콧날개 반정도? 부분까지


모양도 맘에들고 좁아지니까 훨씬 괜찮아진거같아


흉터는 없지는 않아 나는 붉은살이나 튀어나온건 없어


절개창 따라서 실밥모양으로 약간 패인 거는 남았음


그래도 괜찮은 수술이라구 생각해




5. 치아교정


발치는 아래쪽 작은어금니 2개


반대교합(위보다 아랫니가 더 나옴)이어서 했어


사실 원래 주걱턱인줄 알고 양악 각오하고 구강악안면외과 갔었는데


거기 원장님이 말해준게 주걱턱이 아니라 턱이 약간 길고 오히려 무턱이라서 양악해서 턱을 통째로 넣으면 무턱이 훨씬 심해질거다 하더라구


뼈가 아니라 치아가 나와서 반대교합인거라고 교정으로 하라고해서 교정했어


2년반 걸렸구 윗니는 좀 가지런해진거 말고 큰 변화는 없지만 아래가 확 들어가서 대만족


물론 엄청 힘들어....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픈거 참고 꾸역꾸역 먹으니까 살은 안빠지더라..... 




6. 턱끝전진술


턱 길이도 좀 맘에 안들었구 뭣보다 무턱이 좀 남았어서 했어


샌드위치 절골로 길이 좀 줄이면서 전진하자해서 그대로 진행함


수술하고 누워있을때 목도 마르고 어지럽고 뭔가 불편해 그 링거도 거슬리고


한 2주까지는 멍든거가 좀 있었어 목~가슴위쪽까지 내려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수술한지 아직 2달이라 확신할순 없어도 옆모습이나 길이 많이 좋아져서 만족해


아직 부작용 얘기할 기간은 아닌거같아




휴 다 써놓고 보니까 수술 많이도 했네 


뭐 하면 뭐가 보이고 또 저게 보이고 하나봐 


원래 얼굴이 워낙 노답쓰였나........


질문하면 아는 선에선 답해줄게 


다들 수술 성공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4 15.02.16 28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이마내시경거상술 일주일 후기(오늘 실밥뽑았음) 9 10.22 268
99 후기 팔, 허엉무 지흡 후기 자세히 적어본닷"" 3 10.17 280
98 후기 어제 내시경 이마 거상술 받고 왔어 사진을 못 찍어서ㅠㅠ 텍스트로 후기 남길께 7 10.15 233
97 후기 쌍수 재수술 16일?된 후기 (사진펑) 3 10.12 346
96 후기 엄마가 지니어스리프팅 예약하신 걸 못하시게 되어서 내가 했거든?ㅋㅋㅋㅋ(사진없는 후기) 1 10.09 213
95 후기 눈이랑 눈썹 사이 좁은 덬들 쌍수할때 잘 고민해봐야할 것 4 10.09 391
94 후기 방금 쌍수하고 왔어!!! (사진 펑) 10 09.30 556
93 후기 쌍수 50일 -1일 됐다 2 09.24 804
92 후기 나 한달전에 사각턱 보톡스 맞았는데 7 09.17 563
91 후기 눈 첫수술 강남 3곳 발품 후기 (두번째 발품) 12 09.09 684
90 후기 어제 쌍수하고 왔어!! 수술 후기 자세하게 남길게 (많이 길어) 8 09.08 745
89 후기 쌍수 6개월 후기 10 09.01 1404
88 후기 눈 첫수술 강남/압구정 5군데 발품 후기 10 08.31 782
87 후기 쌍수 상담 2곳 후기 4 08.28 597
86 후기 쌍수 상담 후기 좀 자세하게 써봄 8 08.27 1079
» 후기 스압) 그동안 한 수술들 총정리 후기 5 08.21 1318
84 후기 오늘 실밥 푼다!!! 4 08.12 497
83 후기 자연유착+앞트임 2일차 10 08.10 1033
82 후기 울쎄라+윤곽주사+보톡스 짧은 후기 3 07.31 593
81 후기 비절개 눈교였는데 쌍꺼풀 풀었었단 말이야 3 07.15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