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쌍수 상담 2곳 후기
597 4
2020.08.28 16:30
597 4
더쿠에서 추천받은 곳들로 갔어!! 많은 도움 준 덬들에게 다시 한 번 고마움!

1.이대역 ㅎㅇ 상담비X
완전절개120+앞트임70? = 할인해서 150
원장상담 10~15분
마스크 안 빼고 이마 안 까고 눈만 봄 (여기서 약간 띠용)
눈, 미간 길이 잼. 앞트임 양눈 2mm씩 해야한다
라인 처음에 약간 높게 잡음. 인라인과 인아웃라인 사이..아웃라인은 안 된다
앞트임 흉 거의 없다. 갈고리 모양으로 파일 일 없고 쌍수만 해보고 앞트임 안 할 수도 있다(그런 사람들도 거의 다 해달라고 한다) 근데 미간이 너무 넓어서 앞트임 안 하면 답답할거고
지방은 굳이 빼는 게 아니라 절개를 하면서 지방이 빠진다

실장 상담 10분 정도
사진 안 보여줌 (거의 건너건너 아는 사람들이 오는거라 굳이 동의서 받아가며 사진 찍을 일 없다)
한 자리에서 30년째 하고 있음
앞트임 흉 때문에 고객이 문제삼은 적 없다



2.압구정 ㄱㅇㅈ 상담비1만원
완전절개180+앞트임70=250
원장 상담 30분
들어가자마자 머리띠하고 마스크 벗고 사진 찍음
다른 사람들 사진 꽤 많이 보여줌
지방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다. 피부가 탱탱하고 두꺼운 편
라인은 인~인아웃 사이
앞트임 필수는 아니다. 하게 되면 눈앞머리를 약간 위로 올리듯이 트게 될 것
앞트임 mm로 재가면서 하지는 않는다. 그냥 그 때 그 때 상황봐서 가장 자연스러울 수 있는 라인을 따라간다.눈,미간 길이 안 잼
1mm는 넘을지 물어봄-> 그럴 것 같다고 함
티나는 것보단 자연스러운 짝짝이 선호 (아마 거의 짝짝이 될 것처럼 얘기함.참고로 난 이미 짝눈임)

실장 상담 15분 정도
원장보다 단호해서 인상적이었음 ㅋㅋㅋㅋㅋ
쌍수하려고 언제,왜 결심했는지 물음
내가 쌍액이나 쌍테도 한 번도 안 해봤다 하니 걱정함
원장님이 라인 잡아준 건 맘에 들었냐 -> 괜찮았다 -> 그럼 다행이지만 눈이 예뻐져도 적응이 안 돼서 힘들어하는 사람 많다 함
(실장 본인도 무쌍이고, 쌍꺼풀 하고 적응할 자신이 없어서 안 했다 함)
쌍꺼풀만 해보고 라인에 확신이 들면 앞트임 하는 거 추천
앞트임은 한 번 하면 돌이킬 수 없다. 앞트임을 하게 되면 흉이 안 남을 수가 없다.
눈매교정 필요한 눈 아니니까 추천하는 병원 절대 가지마라
근데 원장은 눈에 지방 많지 않다 그랬는데 실장은 지방이 많은 편이라고 말함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5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6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4 15.02.16 28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이마내시경거상술 일주일 후기(오늘 실밥뽑았음) 9 10.22 268
99 후기 팔, 허엉무 지흡 후기 자세히 적어본닷"" 3 10.17 280
98 후기 어제 내시경 이마 거상술 받고 왔어 사진을 못 찍어서ㅠㅠ 텍스트로 후기 남길께 7 10.15 233
97 후기 쌍수 재수술 16일?된 후기 (사진펑) 3 10.12 346
96 후기 엄마가 지니어스리프팅 예약하신 걸 못하시게 되어서 내가 했거든?ㅋㅋㅋㅋ(사진없는 후기) 1 10.09 213
95 후기 눈이랑 눈썹 사이 좁은 덬들 쌍수할때 잘 고민해봐야할 것 4 10.09 391
94 후기 방금 쌍수하고 왔어!!! (사진 펑) 10 09.30 556
93 후기 쌍수 50일 -1일 됐다 2 09.24 804
92 후기 나 한달전에 사각턱 보톡스 맞았는데 7 09.17 562
91 후기 눈 첫수술 강남 3곳 발품 후기 (두번째 발품) 12 09.09 684
90 후기 어제 쌍수하고 왔어!! 수술 후기 자세하게 남길게 (많이 길어) 8 09.08 745
89 후기 쌍수 6개월 후기 10 09.01 1404
88 후기 눈 첫수술 강남/압구정 5군데 발품 후기 10 08.31 782
» 후기 쌍수 상담 2곳 후기 4 08.28 597
86 후기 쌍수 상담 후기 좀 자세하게 써봄 8 08.27 1078
85 후기 스압) 그동안 한 수술들 총정리 후기 5 08.21 1320
84 후기 오늘 실밥 푼다!!! 4 08.12 496
83 후기 자연유착+앞트임 2일차 10 08.10 1033
82 후기 울쎄라+윤곽주사+보톡스 짧은 후기 3 07.31 593
81 후기 비절개 눈교였는데 쌍꺼풀 풀었었단 말이야 3 07.15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