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 나도 전시회 후기
361 3
2019.07.07 13:34
361 3
https://img.theqoo.net/NTIMK


밑덬 말대로 전시회 자체에서 큰 울림이나 감동을 느끼긴 힘들 것 같아
현대미술이 대부분인데 사실 이쪽에 아는게 없으니 어떻게 봐야될지도 모르겠고... 일단 퀸 전시회를 생각하고 온건데 그러니까 더 그냥그랬어..ㅋㅋㅋ
그냥 중간중간 있는 퀸 영상 계속 보고 ㅋㅋ (오래된 티비에서 나오게 해놨더라)

그나마 제일 볼만한건 지하4층이었던 것 같아. 많진 않지만 그래도 소장품 있는 곳..ㅋㅋㅋ
벽에 걸려있는 사진들은 (피아노 있는 곳 말고) 너무나도 흔한 사진들이고 액자 전시해놓은 것도 뭔가 너무 .. 그냥 종이에 사진 프린트해서 띡 끼워넣은 느낌

회장 군데군데 사진찍으라고 벽면에 해시태그 해놨던데 딱히 사진찍을 욕구가 드는 장소는 없었어...ㅋㅋㅋ 그나마 인형 프레디 있는 곳?

나는 굿즈 2개 (실질적 3개?) 샀는데 만원이었어 ㅋㅋㅋ
텀블러 6천 손거울 3천 종이가방 천원 = 총 만원
굿즈니까 가격은 그러려니 하는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원래 안사려다가 그래도 몇개 집어서 샀는데 (아직 가격표 붙기 전이라) 만원이나 될 줄 몰랐어 ㅋㅋㅋㅋ

그나마 라에 피아노 재현해놓은 곳이 제일 괜찮았고 실제 퀸 영상이 아닌건 좀 아쉬웠지만 보랩 라에에서 소소하게 다같이 싱어롱했어 ㅋㅋㅋㅋㅋ

한 번 정도는 가볼만한 것 같은데 난 그 이상은 안갈 것 같아..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1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5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퀸 주화 왔어!!(ounce silver proof coin) 8 02.04 248
99 후기 기념주화 왔다!!! 4 02.03 226
98 후기 오늘 지정석 솔플가서 긴장했었는데 2 01.19 211
97 후기 오늘 브라이 진짜 찐으로 감동한게 보였음ㅠㅠㅠ 5 01.19 321
96 후기 행복하다 너무 행복해 2 01.19 233
95 후기 공연진짜대박인듯 1 01.19 165
94 후기 내가 콘서트 몇번 안가긴 했는데 4 01.18 259
93 후기 원덬이 첫날 본 굿즈 종류 (기억나는 것만) 4 19.07.08 320
92 후기 전시회 후딱 봄...ㅎ 3 19.07.07 490
» 후기 나도 전시회 후기 3 19.07.07 361
90 후기 전시회 정말 짧은 후기.txt 6 19.07.07 379
89 후기 팬클럽 회지랑 카드왔다!!!! 끼요오오옷!!!!!!! 11 19.07.03 315
88 후기 GH컬러바이닐 존예 ㄷㄷㄷ 2 19.06.19 272
87 후기 퀸 팝업스토어 (이케부쿠로) 후기 6 19.05.20 320
86 후기 살말할 땐 역시 사야된다ㅠㅠㅠ 온에어 디럭스 박스셋 6cd 왔어!! 3 19.05.15 216
85 후기 천사덬이 자막달아준덬에 본 퀸+아담램버트 다큐 자잘하고 짧은 감상.txt 6 19.05.12 286
84 후기 퀸버트 다큐 대강 봤는데 (긴글) 6 19.04.30 292
83 후기 보랩 보러가!!! 3 19.04.12 189
82 후기 일본까지 가서 퀸 락 몬트리올 블레 사온 후기 4 19.04.11 234
81 후기 일마존에서 주문한 40주년 박스셋 vol 1 받은 후기 5 19.04.09 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