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홈피 들어가 보니 벌써 끝났네
202 2
2020.08.15 23:26
202 2
물론 나덬 첫날 구매함 😂
그래도 오늘 밤 11:59까지일 거라 생각했는데
닫히기 전에 다시 한번 들어가 보니
사라졌넹 아쉽다
뭐 그래도 이제 일상적인 모습으로 인별에 모습 올려줄 테니 그것도 좋아
근데 나덬은 진짜 해외애들 댓글 적응 안돼서 힘들었다 ㅠㅠ ㅋㅋ
솔직한 건가?
보통은 못 사게 되도 딱히 언급 안 할 거 같은데
해외애들은 다른 돌들 앨범 나올때 봐도
I’m broke 를 굳이?? 댓에 달더라고 줄줄이..🙄
뭐 암튼
이제 또 다른 무엘이의 모습을 기다려 본다... 라고 하기엔 미국 상황이 너무 겁나서 어쩌나 싶기도 함.(여기도 너무 무서워 멜덬들 조심😖)
사진은 광복절 잊지 않고 올려준 무엘이 인스타 스토리
https://img.theqoo.net/wyNti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24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8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180 잡담 나덬 참 단순한 거 같아 😝 3 10.03 170
6179 잡담 히히 무엘이 이런 머리 한번 해주면 좋겠다 3 10.01 180
6178 잡담 안본 사이에.... 5 10.01 189
6177 스퀘어 무엘이 틱톡 2 5 10.01 171
6176 스퀘어 무엘이 틱톡 올라옴 4 10.01 149
6175 잡담 인스타 왤케 많이 지움 🙄 2 09.30 175
6174 잡담 왤케 좋으냐 8 09.30 200
6173 스퀘어 틱톡 킹 그가 돌아왔다 4 09.30 142
6172 잡담 보고 싶어..그리워 죽겠어 1 09.29 131
6171 잡담 12일이 120일 같아 3 09.27 137
6170 잡담 kapsul 악세사리 4 09.26 142
6169 잡담 무엘이 조용해서 답답하고 보고싶지만 6 09.24 203
6168 잡담 울 무엘이가 너무 보고싶다 4 09.23 164
6167 잡담 미국 시간 일요일부터 3 09.19 166
6166 잡담 무엘이 인스타 피드 뭔가 정리됐는데 3 09.15 191
6165 잡담 kapsul x samuel 콜라보 제품 발송 문의에 대한 답변 공유 2 09.15 140
6164 스퀘어 Have a beautiful day 4 09.15 146
6163 잡담 무엘이 얼굴선이 레알 어른 같아짐 2 09.13 182
6162 잡담 궁금하다가 걱정하다가 괜히 짜증도 났다가 또 궁금하다가... 3 09.11 184
6161 잡담 너덬들ㅇ 덬질은 안녕하니 ㅋㅋ 6 09.07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