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농구 와 나 오늘 출첵퀴즈 까먹을 뻔 ㄷㄷㄷ
82 1
2021.03.08 22:26
82 1

화들짝 놀라서 호다닥 했네 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3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0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89 15.02.16 324만
공지 스퀘어 *☆* 올림픽방 오픈 알림 공지 56 16.08.05 1.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5841 잡담 농구 느바 선수들 보면 일단 피지컬이 인간의 비율이 아닌게 보여서 2 04:37 17
335840 잡담 ㅇㅅㅍㅊ 이 새벽에 슼에 서현 아형글 보고 끅끅대는중ㅠㅠㅋㅋ 1 04:35 25
335839 잡담 농구 일단 국농 인기가 높아져서 선수들 연봉을 잘 받아야 유망주들이 농구를 시작할거고 2 04:30 33
335838 잡담 농구 여준석은 가능하면 유럽리그 한 번 도전해봤으면 좋겠다 3 04:28 42
335837 잡담 농구 근데 난 농구하도 욕먹길래 처음 선수한테 감겨서 처음볼때 1 04:22 76
335836 잡담 농구 지금 이현중? 같이 느바 도전하고 있는 한국선수는 누구 있어? 3 04:20 50
335835 잡담 농구 난 제레미 린 진짜 존경함 4 04:17 48
335834 잡담 농구 농구 유입인데 근데 보니까 농구 진짜 재밌는데.... 2 04:17 49
335833 잡담 농구 한국에서 아무리 날고 뛰어봤자 세계탑리그에선 안 통하는 거 아니까 보기도 전에 식는 건 있는듯 1 04:16 60
335832 잡담 농구 김민구는 지금 몹에 있는거 맞지? 잘하고 있어? 04:15 25
335831 잡담 농구 순수 동양인으로 느바에서 뛰는 선수 있어? 3 04:13 80
335830 잡담 농구 유도훈감독 윤기한테 세상 다정하시네 2 04:12 38
335829 잡담 농구 진짜 개간지 스포츠고 인기있을 요소 충분한 종목인데ㅜ 2 04:10 71
335828 잡담 농구 너네 느바에서 젤 좋아하는 선수랑 팀은 뭐야? 추천 좀 1 04:09 25
335827 잡담 농구 허재가 우리나라 올타임 농구 원탑이라고 하잖아 8 04:09 119
335826 잡담 농구 근데 선수들 진짜 느바보면 현타온다는 말이 좀 공감가더라 04:06 71
335825 잡담 농구 진짜 누구 한명 느바 갈 정도로 천재플레이어 나왔으면 2 04:05 84
335824 잡담 농구 농구는 옛날에 인기 많았다며?? 1 04:05 71
335823 잡담 농구 우리나라는 왜 느바에서 활약하는 선수가 안나올까 7 04:04 102
335822 잡담 농구 요즘 배구는 인기가 어떰? 3 04:03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