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사오토메 목소리 완전 다른사람 다됐네
513 12
2020.10.18 03:07
513 12
스팀펑크 이제야 키즈스토 보는데 ㅋㅋㅋ 이제 진짜 너무 달라서 위화감밖에 안느껴져..
그래서 요즘 최애인데도 카드 뽑기 싫어짐 ㅠㅠ 제일 거술리는건 목소리가 너무 낮아짐

호소양(성우)문제인가 디렉터 문제인가 둘다인가..
예전에 문의한적있는데 점점 악화되는느낌 무엇 ㅋ큐ㅠ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30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 궁예 금지 등 04.29 292만
전체공지 【 🚨🚨🚨🚨 2020.11.30 *주의* 금일부터 일부 이용자에게 뜨는 노골적인 성인광고 관련 공지 추가 🚨🚨🚨🚨 】 모바일 이용자들한테 뜨고있는 바이러스 낚시 백신어플 유도 설치 or 타사이트 납치 광고 유의 안내 346 16.07.05 1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21 잡담 덬들아 오늘 플라워샵 할인해 5 11.27 110
2520 잡담 아니 미친 얼굴................................... 2 11.24 147
2519 잡담 근데 이번맵 2 11.11 167
2518 잡담 카구라 이 표정 넘 좋다 11.11 155
2517 잡담 이럴 수가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1.02 355
2516 잡담 점검 종료 예정시간 미정 3 11.02 138
2515 잡담 아니ㅅㅂ 10일동안 3쓰알 뭔데 2 10.31 227
2514 잡담 텅장 거덜나서 한동안 라면만 먹어야될듯ㅠ(혐) 1 10.26 178
2513 잡담 아니 쿄스케 또 쓰알이야???? 3 10.21 291
» 잡담 사오토메 목소리 완전 다른사람 다됐네 12 10.18 513
2511 잡담 프라이벳에서 번개 모양 뜨더라도 불꽃으로 바뀔 때까지 냅두는 게 좋아? 1 10.09 220
2510 잡담 이번 가챠 쓰알 보이스 없어??? 1 10.08 180
2509 잡담 이번 카드 넘 좋다 3 10.03 378
2508 잡담 2연속 스카우트티켓ㅠ 2 09.23 311
2507 잡담 이거 완전 아련섭남 재질 대사인듯ㅋㅋㅋ 2 09.21 313
2506 잡담 픽업이 일했다!!!!(혐) 2 09.21 238
2505 잡담 메모리 드롭율을 올리면 뭐해 2 09.16 263
2504 잡담 모바게들 기념일 가챠에 전 캐릭터 다 나오는 경우 많은가? 5 09.15 303
2503 잡담 4주년 끝나자마자 최차애 동시등판 실화야?! 3 09.14 319
2502 잡담 주년이벤 끝나기도 전에 총맞은거 실화냐 5 09.14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