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번 복각 이벤 풀보로 듣고 싶다ㅋㅋ
238 2
2020.04.10 11:48
238 2
그냥 화면만 보고 읽어도 혼파망인데 저거 실제로 들으면 ㄹㅇ 웃음벨 될듯ㅋㅋㅋㅋ

세키상의 다정한 목소리로 쓰러져? 넘어진게 아니고? 같은 대사를 들을 수 있다니ㅋㅋㅋ 요우상의 레이쨩도 궁금하고ㅋㅋㅋ 세오상 목소리로 부끄러워 하는것도 웃길듯(이쪽은 카드부터 완벽한 개그ㅋㅋㅋ) 츠카사 목소리로 '라면 완전 싫은데요?'도ㅋㅋㅋ

이 이벤 스토리 첫 개최 때 참여 못한게 넘나 아쉬움. 그 때 알았으면 풀보 투표 여기에 몰빵했을텐데ㅠㅠ

+근데 그래서 카구야 풀보는 언제 나온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8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6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8 15.02.16 3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64 잡담 스푼 표지 미쳤네 아악 너무 야하다 19금이다 (?) 4 20.04.23 428
2263 잡담 [명콤비 탄생?! 네가 나고 내가 너] 31~60 Stage 번역 2 20.04.22 257
2262 잡담 [명콤비 탄생?! 네가 나고 내가 너] 1~30 Stage 번역 20.04.22 196
2261 잡담 [활짝 핀 봄의 캠퍼스 데이즈] 31~60 Stage 번역 3 20.04.20 217
2260 잡담 [활짝 핀 봄의 캠퍼스 데이즈] 1~30 Stage 번역 20.04.20 211
2259 잡담 교수님 확률업이래서 돌렸더니 1 20.04.19 198
2258 잡담 200419 미니토크 번역 2 20.04.19 177
2257 잡담 벚꽃나무 때릴 때마다 내가 나쁜 사람 된 것 같고 1 20.04.18 258
2256 잡담 얼굴이 덬들 취향인 캐릭터 누구얌 13 20.04.17 431
2255 잡담 복귀했다 2 20.04.15 201
2254 잡담 귀여운 고딩즈와 레이쨩 1 20.04.15 303
2253 잡담 이번 복각 이벤트 카드 보상 박스에 왔어? 2 20.04.13 204
2252 잡담 스타마이 시작한지 몇개월 됐는데 멘스 퍼즐맵 도무지 안넘어가진다ㅠㅠ 2 20.04.13 238
2251 잡담 신이벤!! 2 20.04.12 202
2250 잡담 갑자기 이벤트 버그 생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04.12 243
» 잡담 이번 복각 이벤 풀보로 듣고 싶다ㅋㅋ 2 20.04.10 238
2248 잡담 본편 빨리 보고 싶은 캐릭터 있니.. 6 20.04.08 274
2247 잡담 옆집겜 천장생겼네 3 20.04.02 367
2246 잡담 [마토리의 에이스와 소설가의 기묘한 연계] 1~31 Stage 번역 2 20.04.02 230
2245 잡담 시온이 애기목소리로 뭐라고 하는거야?ㅋㅋㅋ 1 20.04.01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