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그외 특촬) 아직 지오 보기 전인데 48화 스포 짤을 봤다 (48화 스포 있음)
124 0
2019.08.18 09:47
124 0

체이스가 사라질 건 알았지만

하필이면 드라이브 그 지하 주차장 장면 오마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가 인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체이스 배우가 올린 트윗 보면 「친구」가 늘었다고 하는데

게이츠랑 친구가 되는 건가?

고우에 이어서 또 2호랑 친구네 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19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3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37 15.02.16 27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2750 그외 특촬) 게이츠 브이시네 게스트 나왔다 1 19.09.29 136
52749 그외 특촬) 레이와 더 퍼스트 제네레이션 19.09.29 124
52748 그외 특촬) 지오 극장판 블레 딥디 발매일 나왔다 19.09.24 115
52747 그외 특촬) 제로원 4화에 나왔던 그 남자애 어디서 많이 봤다 생각했는데 1 19.09.22 239
52746 그외 츠키스테) 9막 비쥬얼 떴네 19.09.20 187
52745 그외 우타이테) KK - 난데모나이야 (너의 이름은 OST) 2 19.09.18 241
52744 그외 특촬) 전대>가면>전대>가면 이 순으로 빠지는 듯 ㅋㅋ 3 19.09.18 236
52743 그외 로설) 임신계약 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09.18 255
52742 그외 특촬) 가이무 보다가 미츠자네 뒷부분이 궁금해서 ㄴㅁ에서 스포 봤는데 4 19.09.17 222
52741 그외 특촬) 내가 본 헤이세이 가면라이더 히로인 정리함(이름 기억안나는것도 있음) 3 19.09.17 376
52740 그외 특촬) 최애들한테 하고 싶은 말 하자 3 19.09.17 153
52739 그외 츠키스테) 초기 배우들(?) 되게 다들 잘 뽑은듯 2 19.09.14 200
52738 그외 우타이테) 리부 투고한대 19.09.14 157
52737 그외 우타이 ㅔ) 상드리용 영어버전인데 좋다 19.09.13 88
52736 그외 츠키스테) 츠키스테는 끊었는데 보는 특촬에 지금 하루 배우가 나와서 생각났는데 19.09.13 101
52735 그외 특촬) 마하 나오는 이거 뭔지 아는 덬 있음? 1 19.09.09 157
52734 그외 우타이테) 휴덕중이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우타이테들 왜 은퇴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19.09.09 424
52733 그외 우타이테) 이즈 은퇴한대.. 1 19.09.08 416
52732 그외 특촬) 2화 보고 나니 발키리 변신 장면은 어떨지 기대된다 19.09.08 172
52731 그외 우타이테) 리부 Ribing fossil 크로스페이드 1 19.09.07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