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그외 특촬) 가면라이더 브렌 왜캐 짧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 0
2019.04.30 22:18
140 0

그리고 ㅋㅋㅋㅋ 몇년이 지나도 브렌은 브렌 그대로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좋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9 15.02.16 26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2813 그외 도검난무) 나 도스테? 만 좀 봤었는데, 내가 괜찮다 생각한 캐릭터 안나오니 또 관심줄었다 말았다 하는듯.ㅠ 2 03.04 61
52812 그외 특촬) 시간이 약인데 난 왜 최애만 생각하면 눈물이나지 1 03.04 95
52811 그외 특촬) 새로운 파워레인저 레드와 '바통 터치'! 1 03.01 118
52810 그외 특촬) <가면라이더 지오> 우리말 더빙판 오프닝 영상 1 02.29 139
52809 그외 츠키스테) 아 츠키스테 초기멤버들 다 모인 게 넘 그립다.... 2 02.27 88
52808 그외 특촬) 라이더 도감에 드라이브 추가 됐는데 ㅋㅋㅋ 1 02.26 81
52807 그외 특촬) 최근 가면라이더랑 전대 중 재밌는거 추천해줄 덬 있니? 4 02.21 144
52806 그외 특촬) 오랜만에 케봉댄스 채널갔다가 너무 귀여워서 가져옴ㅋㅋㅋㅋㅋ 02.20 111
52805 그외 특촬) 지오 더빙에서 츠쿠요미 이름 셀레네구나 2 02.18 202
52804 그외 특촬) 세상에! 최애가 양산형된거같은데 어떻게 대처함? 4 02.14 135
52803 그외 우타이테) 우타이테 아직 좋아하는 덬들 있어? 4 02.13 244
52802 그외 특촬) 최애가 또 이상한 플래그를 세울 때의 심정을 서술하시오...(제로원) 1 02.08 203
52801 그외 특촬) 오버 쿼처 다 봤는데 (스포) 1 01.20 160
52800 그외 특촬) 드라이브 덕후이자 고우 최애인 내 오버 쿼처 울음지뢰 (스포) 01.18 161
52799 그외 특촬) 신전대에 고스트 카논 배우 들어가서 고스트 출연진들 반응 모아왔다 1 01.17 198
52798 그외 특촬) 고우야!!!!!!!!!!!!!!!!!! 1 01.16 265
52797 그외 특촬) 이번 라이더 전대 다 손놓고... (당장 더빙중인것도 안보고있고....) 01.15 152
52796 그외 특촬) 오버쿼처 극장판 실망인점 1 01.14 180
52795 그외 특촬) 근데 이런 덬은 없니? (라이더) 3 01.13 171
52794 그외 특촬) 2호 강화폼에도 워즈가 이와에했음 좋겠다해서 나온게 시로 워즈고 츠쿠요미 라이더되었는데 이와에나옴 좋겠다 해서 나온게 아카워즈아님? 2 01.12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