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오늘 레베카 대박이었어
472 9
2019.11.16 22:58
472 9
카이 노래 진짜 잘하고 신댄 오늘 첫공인데도 신들린 것처럼 연기하더라 이히... 이지혜 커튼콜 때 울먹이더라
뭔가 무대 구성이 좀 더 정교해진 것 같고 그 넓은 무대를 다 제대로 활용하는데 눈이 정말 즐거웠어
아쉬운 점 하나도 없었고 기립박수 치는 데 망설임 없었음 ㅋㅋㅋ 충아센 음향 정말 좋더라...((1층 앞쪽)
그런데 너무 추운 게 흠이었을까? 인터미션 때 외투챙겨입었어 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극으로 데뷔하는 배우가 셋인데 그 중 하나가 음악감독 딸이여서 엄청 재밌었어 ㅋㅋㅋ 본인 해외출장 중에 지원한 거라 막지 못했대

앞쪽보다는 뒤쪽이 더 보기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 무대가 워낙 크고 조밀하게 움직여서 무대 보는 재미가 더 았을 것 같았거든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행사이벤트] AGF KOREA 2019 초대권 증정 이벤트! 263 12.03 3.4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1 16.06.07 49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공지 알림/결과 연뮤덬 가이드 모음 (19.10.20 갱신) 13 18.11.10 779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49 잡담 랭보 오슷 오프로 살 사람들 빨리 가는 게 좋을 듯 3 14:06 52
8048 잡담 댕로에서 4시 8시 공연 보는거 안빡세지? 2 13:43 57
8047 잡담 랭보 딥디 아직도 남아있을까...? 4 02:52 140
8046 온에어 주말음방 ON (수정) 43 12.07 171
8045 잡담 엘리자벳 그리운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지?ㅜㅜ 3 12.07 158
8044 잡담 팬레터 본진인 덬 있어? 9 12.07 168
8043 잡담 아이언마스크 오늘 밤공 2층 관크 3 12.07 169
8042 잡담 덬들아 쓸 재밌어?! 6 12.07 157
8041 잡담 내가 봤던 작품적어봤는데 작품좀 추천해줄수 있을까? 6 12.07 176
8040 잡담 레베카 보새오 열번 보새오 4 12.07 376
8039 잡담 엘 송 봐 줘 2 12.07 164
8038 잡담 오랜만에 영화관 가서 겨울왕국 봤는데 1 12.07 215
8037 잡담 랭보 오슷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5 12.07 240
8036 잡담 여보셔 유니플렉스1관은 어디로 가도 잘 보일까ㅜㅜ? 11 12.07 373
8035 잡담 연뮤덬들! 힐링극이나 눈물 나는 극 추천해주라 11 12.07 400
8034 잡담 나혼산 어째서 뮤배특집이냨ㅋㅋㅋㅋㅋㅋ 4 12.07 657
8033 잡담 오늘 진짜 개오랜만에 대극장 극 봤거든 1 12.07 280
8032 잡담 화장실하니까 키다리아저씨 보러갔을때 화장실 충격받음.. 6 12.06 536
8031 잡담 ㅃ덬들 고마워 3 12.06 239
8030 잡담 물랑루즈 ㅁ내한공연 했으면 좋겠다ㅠ 2 12.06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