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주혜제루샤 엄청 귀엽드라..ㅠㅠ
236 6
2019.12.08 19:56
236 6

작고 귀엽고 왈가닥ㅠㅠ다른 제루샤보다 비글미가 있어ㅋㅋㅋ

2막 입장하면서 안녕~~인사해줘~인사해줘~하면서 손 흔드는데 넘 귀여워서 드아센 벽뿌숨

감정표현도 엄청 솔직해서 참지않는 말티즈같아ㅋㅋㅋ

키다리가 제르비슨거 알고 당신이요?물어보는데 목소리가 단단히 빡쳐서 제르비스 한대 맞는 줄ㅋㅋㅋ

안그래도 앳된 얼굴이신데 옷도 다른 제루샤가 입었을때보다 셔츠나 치마가 헐렁해서 고등학생이 올라온 줄 알았어 

그럴리는 없으니 20대 중반정도려나 생각했는데 30대라니ㅠㅠ사기다 사기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클로젯》 예매권 당첨자 발표 67 00:00 2950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3 16.06.07 513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1 15.02.16 217만
공지 알림/결과 연뮤덬 가이드 모음 (19.10.20 갱신) 13 18.11.10 89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764 잡담 2월까지 잡아놓은 관극 끝나면 강제 휴덬이다.. 1 10:29 106
8763 잡담 레베카 자첫하고 제일 소름 돋았던 부분 2 09:12 139
8762 잡담 여보셔보러 유플가는데 2층2열어때? 3 01.27 126
8761 잡담 2월 중순에 할머니랑 볼 뮤지컬이랑 연극 추천좀 해주랑! 6 01.27 225
8760 후기 덬들한테 추천받고 여보셔 보고와써 (스포있음 개인주관있음 5 01.27 220
8759 스퀘어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콘서트 캐스팅 스케줄 & 좌석배치도 8 01.27 342
8758 잡담 티켓북 사려는데 봉투도 같이 넣는거야? 7 01.27 370
8757 잡담 혹시 '린더' 앱 아는 덬 있니 3 01.27 407
8756 잡담 당분간 강제휴덬... 1 01.27 328
8755 잡담 오늘 당장 대학로가서 공연하나보고픈데 10 01.27 476
8754 잡담 이 자리는 어떤 거야?? 2 01.27 250
8753 잡담 8열+1열 vs 6열+2열 6 01.27 179
8752 잡담 와 나 우연히 오늘 예당에서 손준호 배우 봤는데 다이어트하셨다니.??? 4 01.27 405
8751 잡담 오늘 문성일 세훈한테 새해선물 받았어 ㅋㅋㅋㅋ 9 01.26 308
8750 잡담 오늘 극보는데 집중 하나도 못함ㅠ 1 01.26 433
8749 잡담 레베카 시야제한석 2 01.26 360
8748 잡담 웃남 넘버 너무 좋다 6 01.26 414
8747 잡담 뒷자리 위주로 예매해야 해서 슬프다 8ㅅ8 4 01.25 494
8746 잡담 한뮤어 지금 티비에서 해 준다 2 01.25 301
8745 잡담 그래앱이 안 켜져 1 01.25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