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2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7만
전체공지 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9 15.02.16 26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079386 케이돌토크 트레저 오히려 지금플이 나아 기존 와이지처럼 나왔으면 진ㅉㅏ 존나 심했을듯 3 18:42 67
19079385 케이돌토크 트레저 비트하나는 오지네 18:42 14
19079384 케이돌토크 시발 일반남돌같다는건 무슨 전방위 후려치기냐 ㅋㅋㅋ 18:42 23
19079383 케이돌토크 트레저는 까고싶고ㅋㅋㅋㅋ깔려면 흔한남돌 노래가 답이라서 1 18:42 44
19079382 케이돌토크 강다니엘 찐팬 진짜 너무 부럽다 1 18:42 77
19079381 케이돌토크 지코덬들아 유튜브가!! 군백기지만 떡밥이다ㅠㅠㅠ 18:42 21
19079380 케이돌토크 부산 천둥 미쳤다 18:41 11
19079379 케이돌토크 레전드댓에 뷔 영상 떴대서 보러 갔다가 1 18:41 52
19079378 케이돌토크 트레저 데뷔했어요 여러분 💎💎💎💎💎💎 18:41 10
19079377 케이돌토크 공허해 비아이가 만든 곡인데 양현석이 그걸 위너 데뷔곡으로 쓴건 아직도 이해안됨.. 13 18:41 173
19079376 케이돌토크 ㅇㅋㅌ 안씻으면 밖에 나가기 싫은거 정상아님? ㅠ 5 18:41 52
19079375 케이돌토크 트레저 뮤비도 생각보다 별로인거같아 블핑퀄 기대했는데 3 18:41 75
19079374 케이돌토크 와이지 하반기 되고 존나 열일하는 것 같지 않음? 3 18:41 39
19079373 케이돌토크 트레저 방예담 솔로보단 높겠지 진입 6 18:41 206
19079372 케이돌토크 와이지같았으면 뫄뫄2 뫄뫄 하위호환 어쩌고 지랄났을거임 18:41 19
19079371 케이돌토크 생각해보니까 와이지에서 실질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그룹 중 제일 연차 많은게 위너네 8 18:41 75
19079370 케이돌토크 근데 뭐 일터지면 핫게 도배되고 댓글 몇백개 달리고 그러는데 18:41 36
19079369 케이돌토크 확실히 대형 신인은 언급이 되는구나 18:41 48
19079368 케이돌토크 트레저 미쳐가네는 언제나오지 1 18:41 22
19079367 케이돌토크 역시 와이지네 18:41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