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니 와 진짜 켄데이 공카사진 장난아니네ㅠㅠㅠㅠㅠ 대박애기아녀ㅠㅠㅠ
393 6
2020.04.06 13:35
393 6
https://img.theqoo.net/brSRZ

으아 진짜ㅠㅠㅠㅠㅠㅠ재화나ㅠㅠ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0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4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공지 알림/결과 ★☆★ 빅스가 출연한 연·뮤극들 ★☆★ (200309 갱신) 42 19.02.26 7648
공지 알림/결과 ☆★☆ 빅스 네이버 컨텐츠 정리 ☆★☆ (200526 갱신) 48 19.02.23 9229
공지 알림/결과 ★☆★ 빅스 음원 음반 음방 목록 ★☆★ (200526 갱신) 46 18.08.18 8780
공지 알림/결과 <빅스 카테 영업글 & 안내문 요약본> (191001ver.) 25 17.12.23 958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9847 잡담 아 오늘껀 그럴만돜ㅋㅋㅋㅋ 2 21:22 60
189846 잡담 아니 나는 적응됐다고 생각했는데도 5 21:04 109
189845 잡담 빅스 켄, 립싱크로 오해받는 무결점 라이브 비결 '잠 푹자기' 5 20:57 109
189844 잡담 우리 애 립씽 소리 나올때마다 넘나 칭찬이라 기분 좋네 ㅋㅋㅋㅋ 6 20:37 134
189843 잡담 재환이 아직 인간문화재 지정 안됐대??? 4 20:17 81
189842 스퀘어 [200526 더쇼] 켄 - 10분이라도 더 보려고 4 20:08 58
189841 onair 쟈니 인라ㄱㄱ 1 19:50 60
189840 스퀘어 사랑스러운 재환이다. ♡.♡ 4 19:49 56
189839 잡담 EXID 하니 인스타스토리 쟌 ㅋㅋㅋㅋ 5 19:48 185
189838 스퀘어 매일매일 감미로운 켄 요원♡ 5 19:42 64
189837 잡담 아 이재환 라이브 잘한다 진짜 19:19 28
189836 onair 야 라이브 오진다 19:19 26
189835 onair 나 새삼 충격 받았어 19:19 70
189834 잡담 이번 활동에선 수록곡 안하는가보네ㅠㅠ 19:19 30
189833 잡담 꺄 오늘도 완벽 라이브 1 19:18 27
189832 onair 방금 ㅋㅋㅋ재화니 ㅋㅋㅋ월악산ㅋㅋ 짧게ㅋㅋ 1 18:35 78
189831 스퀘어 더쇼 재환이 셀카 2 18:13 52
189830 스퀘어 재환이 더쇼초이스 후보!!!! 13 18:08 154
189829 스퀘어 더쇼 재환이 17번째!! 1 17:27 57
189828 스퀘어 더쇼 공트 재화니♡ 5 17:13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