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한성우 이번 설 연휴에 KBS에서 미션 임파서블 더빙 방송한대!!!
349 6
2020.01.21 00:52
349 6

TJmsH.jpg



홍시호 성우 유튭 채널에서 밝혔어!!! 미션 임파서블이라고 하셨는데 아마 2018에 개봉한 거겠지???

홍시호 성우 피셜이니까 확실한 듯!!! 명절 연휴 때 자체 영화 더빙이라니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서 보자마자 소리지름ㅠㅠㅠㅠㅠㅠㅠ 꼭 본방사수하자!!!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포켓몬스터 공식 스티커북 <픽셀 포켓몬> 출간 기념 도서 증정 이벤트 1536 02.19 3.6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7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4 16.06.07 523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 16.05.21 48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37 15.02.16 2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5841 잡담 한성우 엄청 뒷북일거같은데 정도님들 노래부르는거 너무 좋다.. 18:58 27
65840 잡담 일성우 업무 미팅 중인데 어떤 사람이 료타 닮았어 2 16:23 96
65839 잡담 한성우 다들 맵스 탈 때 대본내용 확인해? 20 16:04 197
65838 잡담 한성우 이번 주 나 덕질할거 많아서 신나 ㅋㅋ 2 15:40 122
65837 잡담 한성우 겨울비 이제 듣는데 개좋아 3 15:05 70
65836 잡담 한성우 온에어 24 퐁당퐁당 이후거 꼭 들어줘라 ㅠㅠ현실설렘모먼트 쩔어 5 11:46 177
65835 잡담 일성우 성우들 덕업일치(?)할때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3 11:14 270
65834 잡담 한성우 성우덬질 얼마 안된 무묭이... 최애성우 맵스 갖고싶어서 우는중 2 06:27 290
65833 잡담 현생 살다가 최애 생일 지났어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 1 01:46 126
65832 잡담 한성우 버림받은황비 퐁당퐁당 이벤트로 나온부분 황창영 성우님 분량 많아?? 3 01:45 180
65831 잡담 일성우 도둑질은 나쁜 겁니다 6 02.23 408
65830 잡담 일성우 카지큥 캐릭터 중에 어떤게 젤 찰떡인거 같아? 8 02.23 192
65829 잡담 일성우 카이토 아이돌미 뿜뿜 8 02.23 456
65828 잡담 일성우 칙칙폭폭 세계에서 제일 받고싶은 수업 카지 cut 15 02.23 451
65827 잡담 일성우 내장르 신작나온대ㅠㅠㅠㅠㅠㅜ너무행복해ㅜㅜㅜㅜ 1 02.23 324
65826 잡담 일성우 요즘 보면 한국 관련한게 좀 늘어가는거 같지 않아? 1 02.23 459
65825 잡담 일성우 3월에 맛스 라이브 가는 덬 없니ㅠ 1 02.22 217
65824 잡담 일성우 4월 이벤트 어쩌지ㅠㅠㅠ 4 02.22 278
65823 잡담 일성우 오노유 우케 최고다아아아아 4 02.22 180
65822 잡담 ㅂㅅㅇ 덬들은 일본 노래 중에 영어 가사 틀리는거 별로 신경 안 쓰여? 9 02.22 572